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책속 부록|쇼핑북

‘몸짱’ 연예인 5인의 몸매 만들기 비결! 직접 사용하고 효과본 운동기구

진행·김이연 || ■ 제품협찬·LG홈쇼핑 우리홈쇼핑 인터파크 CJ홈쇼핑

2004. 04. 13

브라운관이나 스크린을 통해 아름답고 날씬한 모습만을 보여주는 연예인들에게 운동은 빼놓을 수 없는 습관. 몸매 좋기로 소문난 스타 5인이 추천한 효과 만점 운동 기구를 소개한다.

‘몸짱’ 연예인 5인의 몸매 만들기 비결! 직접 사용하고 효과본 운동기구

큰 키에 늘씬한 몸매로 유명한 최지우. 주3회 정도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나머지 시간에는 요가와 스테퍼, 에어로빅 등의 유산소 운동으로 몸매를 가꾼다고.
특히 스테퍼는 탄력있는 하반신을 만들어주고 힙업 기능이 있어 어떤 운동보다도 열심히 한다. 계단 오르내리기와 같은 운동인 스테퍼는 실내에서도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 계기판이 장착되어 있어 시간, 횟수, 칼로리 소모량 등을 알려주므로 운동하기 편하다고.

▶ 산뜻한 오렌지색의 미니 스테퍼. 크기가 작고 가벼운 것이 특징. 4만9천원 LG홈쇼핑.

[진재영] 하체를 날씬하게∼_인라인 스케이트
‘몸짱’ 연예인 5인의 몸매 만들기 비결! 직접 사용하고 효과본 운동기구

운동 마니아로 소문난 진재영. 그의 탄력 있는 몸매의 비결은 바로 집근처 일산 호수공원에서 즐기는 조깅과 인라인 스케이트다. 조깅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데 그만이지만 조금 지루한 것이 단점.
그러나 인라인 스케이트는 다른 운동에 비해 훨씬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면서 온몸의 근육에 탄력을 주어 오랫동안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는 운동이라고. 특히 복부에서 히프, 허벅지까지의 근육을 탄탄하게 긴장시켜주기 때문에 하반신을 날씬하게 하는데 가장 좋은 운동이라며 적극 추천!
▶ 공기는 넣어주고 수분은 배출해주는 기능이 있는 필라XF50 인라인 스케이트. 22만5천원 우리홈쇼핑.
[김효진] 운동 초보자도 쉽게 즐긴다!_ 러닝머신
‘몸짱’ 연예인 5인의 몸매 만들기 비결! 직접 사용하고 효과본 운동기구

코믹 뮤지컬 ‘루나틱’에 출연하고 있는 김효진은 체력과 몸매 관리를 위해 스포츠센터에 다니며 운동을 하고 있다. 운동 초보자에게 가장 좋은 것은 역시 러닝머신이라는 것이 그의 설명. 속도 조절이 가능해 자신의 체력에 맞춰 운동할 수 있으며 별다른 노하우가 없어도 쉽게 도전해볼 수 있어 좋다.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천천히 걷기, 빨리 걷기, 가볍게 뛰기, 전력 질주하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루함을 없앤다. 러닝머신은 시간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으면서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어 좋다고.
▶ 충격흡수장치가 있어 충격을 최소화한 제품. 3.75마력, 최고 시속 16km. 파워존 E600 전동런닝 59만9천원 인터파크.

‘몸짱’ 연예인 5인의 몸매 만들기 비결! 직접 사용하고 효과본 운동기구

드라마 ‘그녀는 짱’에서 조폭의 딸로 출연해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로 인기를 모았던 강성연. 그는 시간이 날 때마다 모자를 눌러 쓰고 한강 공원에서 조깅을 하거나 줄넘기를 하면서 날씬한 몸매를 가꾸고 있다.
줄넘기는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면서도 운동선수들이 체중을 조절할 때 기본적으로 할 만큼 칼로리 소모량이 많은 것이 특징. 체지방 감소에도 효과적이지만 건강의 기본인 심폐지구력과 하체 근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시간날 때마다 줄넘기로 기초 체력을 유지하고 있다.
▶ 부드럽고 유연한 줄 내부에 49개의 스테인리스 와이어가 들어있어 늘어나거나 끊어지지 않는다. 9천8백원 인터파크.
[김민선]하체의 근력과 탄력을 주는_ 자전거
‘몸짱’ 연예인 5인의 몸매 만들기 비결! 직접 사용하고 효과본 운동기구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로 소문난 김민선. 촬영이 없을 때는 피트니스센터에서 러닝머신 등으로 땀을 흘리고, 시간이 없을 때는 집에서 윗몸 일으키기 등의 복근 운동으로 탄력있는 몸매를 가꾼다.
특히 그가 즐기는 것은 자전거. 가까운 거리는 차 대신 자전거를 타고 이동할 정도로 자전거 타기를 좋아한다. 예전에 출연했던 드라마 ‘현정아 사랑해’에서는 매회 자전거를 타고 등장해 자전거 마니아임을 입증했다. 자전거는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하체의 근력과 탄력을 높여주어 몸매 관리에 그만인 운동이라고.

▶ 8단계 강도 조절과 안장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사이클. 29만8천원 CJ홈쇼핑.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