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ust have Beauty item

화장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 ‘다비치닷컴’ 의 베스트셀러

■ 기획·이지현 ■ 사진·지재만 기자 ■ 제품협찬·다비치닷컴

2003. 11. 10

화장품은 써보고 구입하는 것이 실패할 확률이 가장 적지만 그럴 수 없는 형편이라면 다른 사람들의 선택을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 전세계에서 판매되는 20여개 화장품 브랜드를 취급하는 화장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 다비치닷컴에서 올 하반기에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을 알아보았다.

화장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 ‘다비치닷컴’ 의 베스트셀러

1위 크리스찬디올 디올스노우 울트라 브라이트닝 파우더 파운데이션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문제점을 보완한 파우더형 콤팩트. 피부 밀착력과 커버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피부톤을 환하게 표현해준다. 휴대가 간편한 작은 패키지로 하반기 최고의 베스트셀러.

2위 크리니크 모이스처 써지 엑스트라 써스티 스킨 릴리프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 발라주는 수분크림.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오일 프리 성분이라 끈적임이 없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에 인기 만점.

3위 랑콤 레졸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안티링클 에센스미세하고 촘촘한 섬유막이 피부 주름을 메워주는 링클 제품. 샌달우드와 프리지아 로즈향이 어우러져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든다. 한달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몰라보게 매끈해진 것을 느낄 수 있다고.

4위 샤넬 블랑 위니베르셀 드 샤넬후광 효과가 있는 색소를 함유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모든 피부에 잘 맞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수정 메이크업에 사용해도 좋다.

5위 시슬리 휘또 블랑 버프 앤드 워쉬 훼이셜 젤피부색을 칙칙하게 하는 각질세포와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클렌징젤. 천연 식품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 자극이 거의 없는 제품으로 아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6위 안나수이 페이스칼라 301호예쁜 용기로 사랑받고 있는 안나수이의 블러셔 제품. 입자가 고와 화장이 들뜨지 않고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브러시를 이용해 발라주면 피부톤이 화사해진다. 사랑스러운 꽃분홍 컬러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라고.



7위 비오템 화이트 데톡스 세럼 블랑쉬쌍 오 미네로피부 진정과 미백 효과가 있는 밤 전용 수딩 에센스. 엑스트라 화이트 복합체가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잡티 형성을 억제하며, 불순물 배출을 도와 피부를 한층 투명하게 가꿔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