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trendy item

‘반짝반짝’ 글리터링 아이템 쇼핑 리스트

■ 기획·이지은 기자 ■ 사진·조영철 기자 ■ 의상&소품협찬·it MICHAA 페리엘리스 나프나프 쿠아 ELLE 율미아스텝 4℃ 아날도바시니 비지트인뉴욕 세라 모티프 ysb 린 라인 thee 스테파넬 쿠가이 ■ 헤어&메이크업·라인헤어컬렉션 ■ 모델·허은우 김지은 ■ 코디네이터·김나연

2003. 10. 13

‘반짝이 패션’이라 부르는 글리터링룩은 고급스럽고 화려한 것이 특징. 베이식한 스타일의 의상과 입어도 옷차림을 세련되게 만들어 준다. 반짝반짝 빛나 더욱 예쁜 글리터링 아이템 구경하기.


◀ 벨트 장식의 글리터링 재킷에 몸에 잘 맞는 베이식한 스커트를 코디해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재킷 17만8천원 it MICHAA. 스커트 가격미정 율미아스텝. 스카프 4만9천원 쿠아. 가방 가격미정 모티프.
▶ 새틴 소재 카고 팬츠에 와이드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롱스카프를 살짝 둘러 유행하는 소프트 밀리터리룩 완성! 니트 풀오버 13만9천원 스테파넬. 팬츠 25만8천원 린. 스카프 2만9천원, 가방 6만9천원, 벨트 3만9천원 쿠아. 구두 18만8천원 세라.

‘반짝반짝’ 글리터링 아이템 쇼핑 리스트

1 눈부실 정도로 광택이 느껴지는 골드 색상의 재킷. 애니멀 프린트의 안감을 넣어 더욱 화려해 보인다. 19만원 it MICHAA.2 올봄부터 유행했던 오리엔탈 스타일의 재킷. 광택과 꽃무늬 자수 장식에서 고급스러움이 물씬~. 20만원대 페리엘리스.3 벨트 장식의 하이네크라인 재킷은 가볍고 구김이 없는 소재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 16만8천원 나프나프.
‘반짝반짝’ 글리터링 아이템 쇼핑 리스트

4 심플한 디자인의 지퍼 장식 재킷. 올가을 유행하는 레깅스 팬츠와 코디해도 잘 어울릴 듯. 가격미정 4℃.5 얇은 패딩 소재라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재킷. 가슴에 포켓 장식을 달아 귀여움을 더했다. 가격미정 율미아스텝.6 가을 피크닉 갈 때 입으면 딱 좋은 스타일. 광택 소재의 카고 팬츠와 코디해도 잘 어울린다. 13만9천원 라인.
‘반짝반짝’ 글리터링 아이템 쇼핑 리스트

7 가슴 부분에 벨트 장식 여밈으로 포인트를 준 블루종. 인디고 핑크 색상이 사랑스러워 보인다. 9만8천원 4℃.8 로고 장식이 눈에 띄는 캐주얼한 블루종 점퍼. 밀리터리 스타일의 팬츠나 청바지와 입으면 멋스럽다. 11만8천원 ysb.9 진한 브라운 색상에 은은한 광택으로 세련미를 한껏 강조한 후드점퍼. 얇게 패딩이 들어가 있어 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9만9천원 아날도 바시니.

‘반짝반짝’ 글리터링 아이템 쇼핑 리스트

1 사선 패턴처럼 보이지만 작은 물방울무늬가 줄줄이 연결되어 있는 스커트. 하늘하늘한 플레어스커트라 입기 편하다. 13만6천원 스테파넬.2 광택 소재는 뚱뚱해 보이는 것이 단점. 하지만 몸에 살짝 감기는 플레어스커트는 두꺼운 하체를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효과가 있다. 13만6천원 스테파넬.3 줄무늬 플리츠스커트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가로줄무늬라 뚱뚱해 보이는 것이 단점. 28만8천원 린.4 요조숙녀처럼 귀엽고 깜찍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스커트. 화이트 니트와 입으면 정말 예쁘다. 가격미정 비지트 인 뉴욕.5 H라인 스커트는 몸에 딱 맞게 입어야 예쁘다. 스커트 앞부분의 스티치 장식이 날씬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8만8천원 it MICHAA.
‘반짝반짝’ 글리터링 아이템 쇼핑 리스트

1 밑단에 밴드 장식이 있어 발목을 조여 입는 스타일의 카고팬츠. 귀엽고 발랄한 느낌이 난다. 27만8천원 율미아스텝.2 8부 길이의 카고 팬츠는 밀리터리룩에 딱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27만8천원 율미아스텝.3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에 광택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파스텔 색상의 상의와 코디하면 정말 화사한 옷차림 완성! 가격미정 쿠아.4 광택 소재가 부담스럽다면 검은색을 선택할 것. 앞부분에 세로선 장식이 있어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크다. 가격미정 쿠가이.5 인디고 핑크 색상의 팬츠는 허벅지 부분의 주머니 장식이 포인트. 은은한 광택 소재라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10만원대 it MICHAA.

‘반짝반짝’ 글리터링 아이템 쇼핑 리스트

▲ 줄무늬 셔츠는 캐주얼 의상과 단정한 정장에 모두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 셔츠 19만8천원 ELLE. 팬츠 10만원대 페리엘리스. 벨트 4만9천원 쿠아(왼쪽). 트리밍 장식이 눈길을 끄는 새틴 소재 티셔츠. 어깨가 좁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쿠아. 가방 가격미정 모티프(오른쪽).
‘반짝반짝’ 글리터링 아이템 쇼핑 리스트

1 단정한 모범생 스타일. 매니시한 수트 안에 입으면 딱 좋다. 23만8천원 thee.2 애니멀 프린트에 광택까지 더해져 화려함이 물씬~. 재킷 안에 입으면 밋밋한 옷차림에 포인트 줄 수 있다. 8만8천원 it MICHAA.3 트리밍 장식이 독특한 티셔츠는 광택 소재를 사용해 감각적으로 보인다. 입으면 맘에 쏙~ 들 정도로 부드러운 소재이다. 가격미정 스테파넬.4 보트네크라인의 티셔츠는 어깨에서 소매까지 징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불빛 아래 살짝살짝 느껴지는 광택이 독특하다. 4만4천원 쿠아.5 가슴 부분과 소매 끝단에 프릴 장식이 있어 여성스러움이 묻어난다. 21만8천원 ELL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