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special

우아함이 깃든 클래식한 스타일 CHANEL LOOK

■ 기획·이지은 기자 ■ 사진·조영철 기자 ■ 의상&소품협찬·랄프로렌블랙라벨 레니랑에 지안프랑코페레 톰볼리니 루이엘 코제트 미스지콜렉션 양성숙콜렉션 나인웨스트 에스콰이어 스테이핏 더블엠 우노아레 OF 루이까또즈 ■ 헤어&메이크업·강성우헤어컴 ■ 모델·김성희 한미라 ■ 코디네이터·정수영

2003. 09. 01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가 트위드 재킷을 선보이면서 다시 주목받기 시작한 샤넬룩이 올가을에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듯하다. 우아함이 깃든 클래식한 옷차림의 대명사, 샤넬룩과 만나보자.


◀ 화이트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 재킷과 리본 장식 데님 팬츠의 믹스 앤 매치 스타일. 샤넬 스타일의 깔끔한 재킷은 청바지 등 캐주얼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 의상과 벨벳 초커, 베레모 가격미정 양성숙 콜렉션. 스타킹 4만원대 스테이핏. 구두 20만원대, 우산 10만원대 코제트.

▶ 20세기 여성들에게 자유를 선사했다는 샤넬의 대표 아이템인 카디건과 와이드 팬츠.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 카디건과 네이비 컬러의 와이드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옷차림이다. 트윈 카디건 세트 1백20만원, 팬츠 69만원 레니랑에. 귀고리와 목걸이, 실버 뱅글 가격미정 OF. 로고 강아지 인형 가격미정 더블엠. 구두 가격미정 나인웨스트.


◀ 화려한 골드 색상의 단추로 포인트를 준 칼라 없는 재킷과 트위드 미니스커트로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항아리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스커트 라인이 눈길을 끈다. 의상과 구두, 퍼소재 부머 가격미정 양성숙 콜렉션. 스타킹 3만원대 스테이핏.

▶ 샤넬 스타일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수트. 올봄에 이어 가을에도 트위드 재킷의 인기는 계속될 듯. 진주 목걸이와 코사지를 코디하면 세련되면서 우아한 느낌이 물씬 난다. 의상 2백50만원대 레니랑에.


◀ 세련된 샤넬의 이미지를 담은 블랙 앤 화이트룩. 여기에 골드 체인 장식의 샤넬풍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셔링 장식의 화이트 셔츠 47만5천원 지안프랑코 페레. 팬츠 44만원 톰볼리니. 벨트 가격미정 미스지 콜렉션. 핸드백 30만원대 루이까또즈.



▶ 샤넬의 대표 아이템인 퀼팅 백의 다이아몬드 박음질이 들어간 누빔 재킷에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팬츠를 코디했다. 벨벳 소재의 모자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패딩 재킷 99만원, 팬츠 60만원대 랄프로렌 블랙라벨. 모자 11만8천원 루이엘. 목걸이 가격미정 우노아레. 구두 가격미정 에스콰이어

우아함이 깃든 클래식한 스타일 CHANEL LOOK


◀ 데님 소재 베스트 위에 트위드 소재의 볼레로 재킷을 레이어드한 독특한 스타일링.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난다. 볼레로 재킷 1백12만원, 데님 베스트 99만원 지안프랑코 페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