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Celeb 영화 저널

영화 헐크 외

■ 담당·이영래 기자

입력 2003.07.07 15:21:00

영화 헐크 외

헐크
과학자 브루스 베너(에릭 바나)는 연구실에서 일어난 사고로 감마 방사선에 치사량 이상으로 노출된다. 그런 후 알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분노를 조절하지 못하면 난폭한 초록색 괴물 헐크로 모습이 바뀌는 것. 헐크를 생포하기 위해 군병력이 동원되고 베너는 필사의 도주를 감행한다. 베너의 옛날 여자친구이자 뛰어난 동료인 베티 로스(제니퍼 코넬리)는 베너와 헐크의 관계를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로 군대의 위협을 막으려고 노력한다.
이안 감독. 7월4일 개봉.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영화 헐크 외

인생의 유일한 목적은 첫사랑 주일매(손예진)와 결혼하는 것이라고 부르짖는 황당한 학생 손태일(차태현)은 아이큐 148의 천재. 개교 이래 최고의 문제아인 그는 전국 30만등에서 3천등으로 성적을 올리면 일매와 결혼시켜주겠다는 자신의 담임 선생님이자 일매 아버지인 영달(유동근)의 꼬임에 넘어가 맘잡고 펜을 쥔다. 뭐든지 다 받아들이는 좋은 머리로 날마다 코피를 쏟으며 외우기를 2년. 그러나 금지옥엽 딸을 내주기 싫은 영달의 잔꾀로 일매와의 결혼은 번번이 실패하고, 급기야 일매마저 배신을 하는데….
오종록 감독. 6월27일 개봉.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대학 선배 기현과 사귀면서도 늘 자유로운 사랑을 꿈꾸는 신아(김서형)는 한곳에 안주하기보다 늘 새로운 것을 꿈꾸는 남자 동기(김성수)와 우연히 마주친다. 만나자마자 격정적인 사랑을 나눈 두 사람은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간다. 그러던 중 동기가 신아에게 전화를 걸고, 두 사람은 다시 만난다. 다시 만나자마자 상대의 몸을 열정적으로 탐닉하는 두 사람.
봉만대 감독. 6월27일 개봉.
장화, 홍련
수연(임수정), 수미(문근영) 자매가 서울에서 오랜 요양생활을 마치고 돌아오던 날. 새엄마 은주(염정아)는 눈에 띄게 아이들을 반기지만, 자매는 그녀를 꺼리는 기색이 역력하다. 수미는 죽은 엄마를 대신해 아버지 무현과 동생 수연을 손수 챙기려 들고, 생모를 똑닮은 수연은 늘 겁에 질려 있다. 새엄마는 정서불안 증세를 보이며 집안을 공포 분위기로 몰아가고, 동생을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수미가 이에 맞서는 가운데, 집안 곳곳에서 괴이한 일들이 잇달아 일어나는데….
김지운 감독. 6월13일 개봉.
주온
영화 헐크 외

한 남자가 부인을 살해하고 본인도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 그에겐 아들이 하나 있었다. 그리고 5년 후. 자원봉사자 리카는 병든 노파 사치에를 간호하러 집으로 찾아갔다가 그 집에 감도는 불길한 기운을 감지한다. 어수선하고 폐허 같은 집, 노파는 아프다기보다는 뭔가에 홀린 듯 보이고 2층 다락에선 의문의 남자아이가 나타났다 사라진다. 곧 이어 노파는 무언가에 홀린 듯 중얼거리다 갑자기 검은 그림자에 휩싸여 죽고 리카는 정신을 잃고 만다.
시미즈 다카시 감독. 6월27일 개봉.
미녀삼총사:맥시멈 스피드
백만장자 찰리를 주축으로 정부를 위해 일하는 매력적인 미녀삼총사, 나탈리(카메론 디아즈), 딜런(드류 베리모어), 알렉스(루시 리우). 어느날 미 법무성과 연방요원이 관리하던 FBI의 증인보호 프로그램 HALO가 담긴 2개의 티타늄 반지가 연달아 도난당하고, 보호 중이던 증인들이 무차별 살해당하는 테러가 발생한다. 3년 만에 다시 새로운 프로젝트에 투입된 미녀삼총사의 임무는 사라진 반지를 되찾고 나머지 증인들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
맥 G 감독. 6월27일 개봉.


여성동아 2003년 7월 475호
Celeb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