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Fashion

‘연인 같은 아내’ 이윤성의 패션 제안 Romantic Mood with Ruffle

■ 기획·조은하 기자 ■ 사진·한홍일 ■ 의상협찬·에꼴드파리 나프나프 블루페페 린 ■ 소품협찬·실버주얼리홍운 세라 미니멈 ■ 헤어·박수정(장피엘헤어커뮤니티) ■ 메이크업·정진희(장피엘헤어커뮤니티) ■ 코디네이터·조우연

2003. 07. 02

60, 70년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패션의 등장과 함께 각광받았던 러플. 올 시즌 로맨티시즘이 유행하면서 폭이나 주름이 한결 다양해진 러플이 화려하게 부활했다. 톱모델이자 탤런트로, 개그맨 김국진의 아내로 활기차게 살고 있는 이윤성이 러플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네크라인과 소매, 밑단의 러플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니트. 시원스런 아쿠아 블루 색상의 시폰 스커트와 깔끔하게 매치했다. 니트 14만8천원, 스커트 19만8천원 린. 초커 24만원, 팔찌 18만원 실버주얼리 홍운.
▶ 레이스로 장식된 페전트풍의 네크라인과 낭만적인 플라워 프린트 소재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원피스 30만원대 에꼴드 파리. 샌들 17만5천원 세라.


◀ 과감한 러플로 변화를 준 시폰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운 스커트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데님 팬츠와 언밸런스 하게 코디해도 멋스럽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블루페페. 액세서리는 코디네이터 소장품.
▶ 에스닉풍 페이즐리 무늬 블라우스와 핑크 스커트의 로맨틱한 만남. 스커트는 하늘하늘한 시폰 소재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려준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에꼴드 파리. 샌들 가격미정 미니멈.

‘연인 같은 아내’ 이윤성의 패션 제안 Romantic Mood with Ruffle


◀ 여성스러운 도트무늬 블라우스와 시폰 스커트로 올여름 유행하는 복고풍 패션을 완성했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나프나프. 목걸이 15만원대 실버주얼리 홍운. 샌들 가격미정 미니멈.


‘연인 같은 아내’ 이윤성의 패션 제안 Romantic Mood with Ruffle

95년 패션모델로 데뷔하여 당시 패션지를 ‘도배’하는 톱모델이었던 이윤성(28). 98년 영화 <조용한 가족>에서 ‘미수’역을 맡으면서 연기자로 변신한 그녀는 2000년부터 TV에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지난해 10월 MBC 시트콤 <연인들>에 출연하면서 상대역이었던 개그맨 김국진과 전격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깜찍한 외모와 날씬한 몸매, 밝고 솔직한 성격이 매력적인 이윤성은 결혼 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했지만, 현재는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프로그램을 접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중.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 이윤성은 휴식의 시간을 보낸 덕분인지 더 예뻐지고 매력적으로 변해 있었다. 패션모델 출신이라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소화해내고 완벽한 포즈를 취하는 그녀. 가을부터 다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곡물가루로 클렌징 하면 피부가 투명해져요”
이윤성은 방송에 출연할 때도 본인이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 따로 메이크업을 배운 적은 없지만 모델 시절부터 어깨 너머로 배운 실력이 거의 전문가 수준이라는 게 주위 사람들의 평가. 짙은 화장을 싫어해 투명 메이크업을 즐겨 하고 촬영이 없는 날에는 맨얼굴에 선크림과 립글로스만 바른다.
지나친 화장은 피부가 숨을 못 쉬게 해 뾰루지 같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고 말하는 그녀. 아기 같은 투명한 피부를 가지게 된 또 하나의 이유는 9가지 곡물가루를 섞어 만든 세안제에 있다.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한 이 제품은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도 말끔히 없애줘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곡물 클렌징 후에는 알로에 화장품의 스킨과 SK-Ⅱ의 수분크림을 바르는 것이 피부 손질의 전부다.
브라운관에 비치는 모습보다 실제 얼굴이 훨씬 예쁜 이윤성. 모델 일을 할 때나 유명 탤런트가 되었을 때나 언제나 한결 같이 밝고 솔직한 모습을 지닌 그녀의 앞길에 항상 좋을 일만 있길 기대해본다.
‘연인 같은 아내’ 이윤성의 패션 제안 Romantic Mood with Ruffle

1 이윤성이 즐겨 쓰는 시슬리 선크림. 자극 없고 부드러워서 좋아한다. 2 미모인의 곡물 세안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한 것이다.3 가벼운 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하는 슈에무라의 투명 파우더.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고 투명한 피부톤을 표현해준다고.4 스틸라의 립글로스는 이윤성이 가장 애용하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