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책속부록

탤런트 윤유선이 자주 찾는 인터넷 쇼핑몰 4

■ 글ㆍ박애란 ■ 사진·동아일보 사진DB파트

2003. 06. 12

주로 아이 장난감이나 책 등 육아용품을 구입할 때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한다는 윤유선. 그녀가 즐겨찾기에 넣어둔 알짜 사이트를 살짝 공개했다.

토이러브 http://pixmedia.co.kr
탤런트 윤유선이 자주 찾는 인터넷 쇼핑몰 4

윤유선이 아이를 키우면서 즐겨찾게 된 인터넷 완구 쇼핑몰. 완구 뿐 아니라 유아용 가구와 도서류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특히 완구류는 신생아용, 교육용, 영어교육용 등으로 나뉘어 있고 종류가 다양해 여러가지 제품을 비교 선택 할 수 있다. 각 파트별로 인기상품, 추천상품, 신상품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물건을 고르기가 편하다.

두산오토 www.otto.co.kr
독특한 유러피언 감각의 여성복은 물론 남성복, 아동복, 스포츠 웨어, 란제리에 이르는 다양한 의류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소품과 침구류, 주방용품 등의 생활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흔히 볼 수 없는 제품들이 많아 남과 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들러볼 만한 곳.
옥션 www.auction.co.kr
국내 최초로 인터넷 경매 서비스를 선보인 사이트로 회원에 가입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다. 컴퓨터와 가전제품을 비롯해 의류, 패션잡화, 가구, 출산용품, 책, 여행용품, 농수축산물 등 다양한 물건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여럿이 함께 구매하면 가격이 내려가는 공동경매 코너도 있어 알뜰주부들에게 인기높다.

온 후르츠 www.onfruits.co.kr
윤유선이 적극 추천한 과일전문 쇼핑몰. 산지에서 공급받은 신선한 과일을 가격대나 용도별로 선택할 수 있다. 예쁜 꽃과 과일이 한데 담겨 있는 과일 바구니도 준비되어 있어 축하선물로 인기만점. 과일 바구니의 경우 서울과 경기 일부지역(포천, 문산, 의정부 제외)에 한해 직접 배송 가능하며 기타 지역은 별도 포장해 택배로 보내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