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책속부록

스타가 써보고 반한 아이크림 Best 15

■ 글·김이연 ■ 사진·조영철 기자 동아일보 사진DB파트 ■ 제품협찬·크리니크 SK-II 비오템 크리스찬디올 드라메르 베리떼 설화수 달팡 시세이도 노블라임 슈에무라 에스티로더

2003. 06. 12

여자의 나이는 눈가에서부터 찾아온다고 한다. 연예인들에게도 눈가의 잔주름은 집중관리대상 1호! 그들이 써보고 효과 있다고 적극 추천한 아이 전용 제품들을 만나보자.


크리니크 안티 그래비티 퍼밍 아이 리프트 크림[이태란]
KBS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물오른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태란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크리니크 아이크림을 애용한다. 광산란입자와 천연성분이 다크서클과 붉은 기운을 완화시켜주며 알레르기 테스트를 거친 100% 무향 제품이라 민감한 피부를 가진 그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4만6천원.
SK II 아이 트리트먼트 필름[장진영]
100% SK II 제품만을 고집하는 장진영. 그녀가 매일밤 챙겨 바른다는 아이 트리트먼트 필름은 피부에 바르자마자 투명한 보습막을 형성해 12시간 동안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눈가에 바르고 톡톡 두드려 주면 눈가가 바로 팽팽해지는 느낌이 든다고. 9만원.
크리스찬 디올 캡처 R 60/80 이으[박솔미]
커다란 눈이 매력인 탤런트 박솔미는 크리스찬 디올 제품을 애용한다. 그중에서도 캡처 R 60/80 이으는 가장 큰 효과를 본 제품.바르자마자 바로 스며드는 느낌이 너무 좋다고. 부드러운 성분으로 눈가에 진정효과를 주고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눈가의 미세한 주름을 마치 다림질하듯 펴준다는 것이 추천이유. 6만5천원.
비오템 에이지 휘트니스 이으[이진]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뒤 더욱 예뻐진 이진은 비오템의 에이지 휘트니스 이으로 눈가를 보호한다. 비오템 제품은 순하고 자극이 없어서 좋아한다고. 특히 이 제품은 올리브잎과 열매 추출물이 들어 있어 예민한 눈가를 자극 없이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4만8천원.
드라메르 아이 밤[김미숙]
언제 보아도 품위 있는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김미숙. 그녀가 공개한 아이 트리트먼트 비결은 바로 드라메르의 아이 밤에 있다. 이 제품은 다크서클과 잔주름 뿐 아니라 굵은 주름까지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애용하고 있다고. 17만원.


베리떼 링클 브레이크 XD[명세빈]
잦은 촬영으로 피로해진 눈가를 보호하기 위해 베리떼 링클 브레이크 XD 제품을 즐겨 바른다는 명세빈. 이 제품은 주름을 개선해주는 레티놀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장점. 눈가뿐 아니라 입가와 이마에 발라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도 있다고. 7만원.
설화수 녹상 아이크림[박정수]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젊고 팽팽한 피부를 자랑하는 박정수는 설화수 제품으로 눈가를 관리한다. 그녀가 적극 추천한 녹상 아이크림은 태평양에서 30년간의 연구 끝에 독자 개발한 다당체 형태의 인삼 추출물과 녹용 추출물이 들어 있어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예방,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6만원.
시세이도 바이오퍼포먼스 수퍼아이 컨투어[강성연]
2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링클케어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는 강성연. 그녀는 눈가의 칙칙함을 막아주는 시세이도 아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아이크림이지만 에센스 타입이어서 사용감이 가볍고 촉촉한 베일을 피부에 씌운 것처럼 부드러운 감촉이 좋다고. 입자가 고와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도 이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이유. 8만원.
달팡 스티뮬 스킨 플러스 아이 컨투어 크림[이아현]
데뷔 10년차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고운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피부미인 이아현. 하지만 피부가 건성에 가까운 편이라 눈가 주름이 특히 신경쓰인다고. 그래서 사용하게 된 제품이 달팡의 아이 컨투어 크림. 어떤 아이크림보다 흡수력이 빠르고 눈가 주름을 확실히 잡아주는 강력한 퍼밍 작용 때문에 써보고 가장 만족하는 제품이다. 15만원.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리커버리 콤플렉스[장서희]
서른이 넘으면서 눈가 잔주름이 더욱 걱정된다는 장서희가 사용하는 아이크림은 리페어 기능이 돋보이는 에스티로더 제품. 특히 이 제품은 눈 주위에 수분벽을 만들어 건조해지면서 생기는 잔주름을 줄여줄 뿐 아니라 수면부족으로 인한 다크서클이나 눈가 부기까지 관리해주는 다기능성 아이크림이다. 7만5천원.


노블라임 아이링 플레저[김성령]
김성령은 잦은 메이크업으로 건조해진 눈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노블라임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 제품은 눈 주위를 탄력있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다크서클이나 거칠고 푸석푸석한 느낌까지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 8만원.
아이오페 셰이드 디펜스 아이 콤플렉스[전인화]
잦은 촬영과 메이크업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전인화는 아이오페의 아이크림을 즐겨 바른다. 이 제품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눈가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것이 장점. 또한 식물 추출물이 눈가를 환하고 생기있게 만들어주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눈주위를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3만8천원.
마몽드 에이지 리페어 아이크림[박주미]
아이를 낳은 후 건조해진 눈가를 마몽드 제품으로 가꾸고 있다는 박주미. 그녀가 매일 아침저녁으로 바른다는 에이지 리페어 아이크림은 콜라겐 리프팅 콤플렉스가 들어 있어 눈가를 탱탱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밀착력이 높고 다크서클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애용하게 되었다고. 2만5천원.
칼리 프로비타 A 아이크림[김태희]
심은하에 이어 한국화장품 칼리의 모델이 된 김태희. 단아한 이미지의 그녀가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해 선택한 제품은 저자극성 무향무색의 칼리 프로비타 A 아이크림. 자연계 레티놀을 풍부하게 간직한 프로 비타민 A와 우유 추출물 성분이 눈가의 다크서클을 완화시켜주고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2만5천원
A3F[on] 아데노신 아이크림[이미연]
꿀과 와인으로 눈가를 관리하는 이미연은 한국화장품 모델이 되면서 A3F[on] 아데노신 아이크림을 사용하고 있다. 이 제품은 천연 식물성 오일과 벌꿀, 효모, 아데노신 등이 들어 있어 눈가를 자극 없이 보호해 준다. 6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