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kyowon #wells

6남매 아빠 박지헌의 스마트한 선택

EDITOR 정희순

입력 2018.04.26 14:12:30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하며 지난 2월 여섯 번째 아이를 얻은 그룹 V.O.S의 박지헌.
‘육아의 신’인 그가 최근 새롭게 선택한 살림템을 공개한다.


올해 2월 막내 담이 양이 태어나면서 6남매의 아빠가 된 그룹 V.O.S의 박지헌은 최근 새로운 살림 아이템을 하나 장만했다. 부부와 아이 여섯 명까지 모두 합쳐 여덟 명의 식구가 사용할 정수기가 바로 그것. 웰스 포트 100℃ 정수기를 이용해 막내 담이 양에게 먹일 분유를 타는 것은 요즘 박지헌의 주요 일과 중 하나다. 

“아이가 바로 마시는 거니까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어요. 특히 담이처럼 갓난아기들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고민을 더 많이 했죠. 담이는 2시간에 한 번씩 분유를 먹는데, 그때마다 매번 물을 끓였다가 식히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 불편하더라고요. 웰스 포트 100℃ 정수기의 베이비안심수 기능을 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100℃로 팔팔 끓여 정수된 물을 한 번 더 살균해주고, 미리 설정해놓은 온도로 맞춰주는 기능까지 있으니까요. 끓일 수 있어 안심이 되고, 보온까지 되니까 바쁜 부모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죠.” 

웰스 포트 100℃ 정수기의 베이비안심수 기능은 분유를 타는 데 최적화됐다. 아기의 월령이나 체질에 따라 출수량과 온도를 조절할 수 있고, 미리 설정한 온도로 최대 4시간까지 보온이 가능하다. 이전엔 손등에 물을 떨어뜨려보고 적당한 온도인지 가늠하는 데 그쳤다면, 이제는 담이 양이 마실 물의 온도를 웰스 포트 100℃ 정수기로 완벽하게 제어하게 됐다. 웰스 포트 100℃ 정수기를 반기는 것은 부부뿐만이 아니다. 빛찬, 강찬, 의찬, 향, 솔 5남매도 정수기의 매력에 푹 빠진 것. 

“일단 LCD 화면을 이용해 쉽게 작동할 수 있으니까 아이들이 신기해해요. 특히 컵라면을 먹을 때 가장 재밌어하고요. ‘라면’ 버튼을 누르면 그림으로 컵라면 사이즈를 고를 수 있고, 그에 따라 출수량이 알맞게 조절되거든요. 웰스 포트 100℃ 정수기는 오작동이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3중 안전센서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아이들이 직접 사용할 때도 걱정이 없겠더라고요.” 



웰스 포트 100℃ 정수기에는 분유, 라면 외에도 차와 커피를 끓이기에 적절한 온도까지 알아서 설정해주는 기능도 탑재돼 있다. 유자차와 같은 액상인지, 티백인지, 찻잎을 넣고 우리는지에 따라 각각의 온도가 다르게 설정된다. 웰스 포트 100℃ 정수기 덕분에 박지헌은 아내 서명선 씨와 함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삶의 여유를 찾게 됐다. 

“끓일 수 있어 믿음이 가고, 사용하기 간편하니 아이들도 좋아하고, 덕분에 아내와 저도 육아가 편해졌어요. 정수기가 이렇게 편리한 살림 아이템인지 최근에야 알게 됐네요.”

웰스 포트 100℃ 정수기
특별한 케어 5

웰스 포트 100℃ 정수기 (KW-P35W1)

웰스 포트 100℃ 정수기 (KW-P35W1)

1 살균되는 [안심 케어]
웰스 포트 100℃ 정수기는 물을 최대 100℃까지 끓여 한 번 더 살균된 온수를 제공한다. 특히 베이비안심수 기능을 활용하면 100℃까지 끓인 물을 자동으로 40℃, 50℃, 70℃로 맞출 수 있다. 끓여서 살균하는 안심 케어 포트인 셈. 

2 다양하게 즐기는 [생활 케어]
업계 최초로 최대 8단계로 세분화된 온도와 출수량 조절이 가능하다. 아기가 먹는 분유 종류와 양에 따라, 내가 선호하는 차나 커피의 타입과 찻잔 크기에 따라, 사발면의 사이즈에 따라 각각에 맞는 온도와 출수량을 선택할 수 있다. 개개인의 까다로운 음용 습관까지 고려한 웰스 포트 100℃ 정수기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3 효율적인 [만족 케어]

웰스 포트 100℃ 정수기는 전력 소비 측면에서도 효율적이다. 정기적으로 물을 데우는 가동 방식이 아니라 필요할 때만 물을 데워 사용하는 방식으로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차단한 것. 100℃까지 물을 끓여내지만 전기 요금을 걱정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이다. 

4 세련된 [스마트 케어]
업계 최초 풀 컬러 LCD 터치 디스플레이는 편의성과 세련미를 강조했다. 모든 기능 선택이 한 번의 터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어느 스마트 가전보다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작동 상태나 에러를 웰스 포트 100℃ 정수기 스스로 사전 체크해서 알려주는 기능도 탑재돼 있어, 안전성 측면에서도 탁월하다. 

5 철저한 [건강 케어]
웰스 포트 100℃ 정수기에 사용된 웰스멀티카본플러스 필터는 수은, 철, 납, 카드뮴, 동, 알루미늄, 크롬 등 중금속 7종 및 유기화합물을 제거한다. 또 다른 필터인 나노클린은 노로바이러스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을 99.9% 제거하고, 부유 물질 및 녹 찌꺼기 등도 말끔히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9단계 필터링을 통해 중금속을 걸려주고 미네랄이 가득한 건강수를 제공한다. 문의 1588-4113

사진 홍태식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 교원 웰스 헤어&메이크업 이누리 이지혜 김민경 스타일리스트 배채윤 어시스턴트 이채영



여성동아 2018년 5월 653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