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영화 저널

돌이킬 수 없는 외

■ 담당·이영래 기자(laely@donga.com)

2003. 04. 10

돌이킬 수 없는
돌이킬 수 없는 외

2002년 칸느를 경악시킨 문제작이 드디어 수입됐다. 이 영화는 여자친구가 참혹하게 강간당한 후 그보다 더 잔인한 복수에 몸을 던진 한 남자의 이야기다. 소화기로 얼굴을 내리찍는 살인 장면과 여주인공 모니카 벨루치가 옷이 다 찢겨진 채로 거친 콘크리트 바닥에서 끔찍하게 폭행을 당하는 문제의 강간신은 실제 상황이라는 루머까지 낳으며 화제를 모았다.
가스파 노에 감독/ 4월4일 개봉예정
링0- 버스데이
돌이킬 수 없는 외

전세계를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링 시리즈의 완결판. 링 시리즈의 네번째 이야기로 어머니가 죽은 후 상경하여 극단의 연습생이 된 사다코와 그 주변을 둘러싸고 불가사의하게 발생된 연쇄 죽음을 통해 전 시리즈보다 더욱 섬뜩해진 공포를 보여준다.
츠루타 노리오 감독/ 4월4일 개봉 예정
시카고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최장기 공연 기록을 수립하며, 80여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동명의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영화. 1920년대 시카고를 무대로 스캔들을 이용해 스타덤에 오른 두명의 프리마돈나와 그녀들의 운명을 손에 쥔 최고의 변호사의 달콤한 음모와 치명적인 유혹을 그렸다. 할리우드 톱스타 르네 젤위거, 캐서린 제타 존스, 리차드 기어는 매혹적인 춤과 노래로 관객을 압도한다.
롭 마셜 감독/ 3월28일 개봉 예정
러브 인 맨하탄
돌이킬 수 없는 외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엉덩이를 가졌다는 미국 연예계의 잘 나가는 스타 ‘제니퍼 로페즈’와 개성 있는 연기파 배우 ‘랄프 파인즈’가 주연을 맡은 달콤한 로맨스. 언뜻 보면 잘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이들은 영화 ‘러브 인 맨하탄‘에서 신분을 초월한 사랑을 펼친다.
웨인 왕 감독/ 3월21일 개봉 예정
동승
도라지꽃이 활짝 피면 엄마가 오신다는 말을 굳게 믿고 있는 천진난만한 아홉살짜리 아기스님 도념과 외모에 무척 관심이 많은 사춘기 총각스님 정심, 그리고 때론 할아버지처럼 자상하고 때론 무척 폭력적인 큰스님이 한솥밥을 먹으며 도란도란 살고 있는 산 아래 고요한 산사 이야기.
주경중 감독/ 4월11일 개봉


선생 김봉두
촌지 킬러 불량 선생이 강원도 산골의 분교로 발령났다. 어떻게든 서울로 탈출하여 옛 영화를 되찾아야 한다는 집념의 불량 선생 김봉두(차승원 분)의 고군분투 오지 탈출기.
장규성 감독/ 3월28일 개봉 예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