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뷰티 센스

달콤하고 싱그러운 봄 느낌 그대로~ Romantic perfume

■ 기획·윤수정 기자(@donga.com) ■ 사진·정경택 기자 ■ 제품협찬·샤넬 오일릴리 프레시 오리진스 DKNY 로샤스 에스티로더 조르지오아르마니 캘빈클라인 에스까다 스틸라 ■ 코디네이터·이현민(슈가홈 02-2643-7003)

2003. 04. 08

최근 개봉되어 눈물바람을 몰고 온 영화 ‘국화꽃 향기‘. 영화 속에서 7년 동안 헤어져 있던 두 연인을 재회시킨 매개체가 바로 그녀에게서 나는 ‘국화꽃 향기’였다. 이처럼 향기는 한 사람을 기억하게 하는 모티브 역할을 한다. 아직 나를 표현하는 향기가 없다면 올 봄 새로 선보이는 로맨틱한 향수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자.
달콤하고 싱그러운 봄 느낌 그대로~ Romantic perfume

1. 이터니티 퍼플 오키드캘빈클라인의 스테디셀러 향수인 이터니티에 로맨틱한 느낌을 더한 향수. 보라색의 향수병과 잘 어울리는 신비로운 플로럴향이 담겨있다. 캘빈클라인.
2. 이비자 히피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과일향과 무스크향이 섞여 달콤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주는 향수. 파란색과 분홍색이 그러데이션된 향수병이 독특하다. 에스까다.
3. 플레져 인텐스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플로럴 계열의 향수. 뿌린 후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섹시한 느낌을 준다. 에스티로더.
4. 제이드 블러섬녹차와 오이, 레몬의 싱그러운 향이 담긴 향수. 병 위에 물감으로 그린 듯한 플라워 프린트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틸라.
5. 빠삐용달콤한 과일과 꽃향기가 귀여운 소녀풍의 패키지와 잘 어울리는 향수. 향수병의 나비 프린트는 생동감 있는 향기를 상징한다. 오일릴리.
6. 샹스히아신스, 재스민, 아이리스 등의 꽃향기에 톡 쏘는 알코올과 에스테르향이 조화되어 우아하고 섹시한 느낌을 준다. 샤넬.
달콤하고 싱그러운 봄 느낌 그대로~ Romantic perfume

1. DKNY세련된 뉴요커를 연상시키는 시트러스향과 여성스러운 꽃향기가 조화를 이루는 향수. 가늘고 날씬한 병은 마치 뉴욕의 높은 빌딩을 보는 듯하다. DKNY.
2. 센시아르마니의 드레스처럼 부드러운 곡선을 가진 향수병에 은은한 오리엔탈 플로럴향이 담긴 향수. 조르지오아르마니.
3. 포메그라나트 아니스달콤한 프리지어향이 매력적인 향수. 똑같은 패키지에 서로 다른 향이 담긴 여러 개의 향수가 있어 기호에 따라 섞어 쓸 수 있다. 프레시.
4. 스프링 피버국화, 사과, 금잔화 향기와 상쾌한 소나무향이 어우러진 향수. 이름 그대로 싱그러운 봄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오리진스.
5. 플레르 도물과 공기의 투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향으로 표현한 제품. 독특한 조각이 있는 병에 미모사, 제라늄, 샌달우드의 상쾌한 향이 담겨있다. 로샤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