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ppy bath time ①

내 피부의 수호천사! 목욕제품

아기피부처럼 부드럽게~

■ 기획·이지은 기자(jeun@donga.com) ■ 사진·최문갑 기자 ■ 제품협찬·바디샵 오리진스 ~H2O+ 태평양 LG생활건강

2003. 02. 07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는 목욕시간. 향기로운 목욕제품 하나만 있어도 그 시간이 훨씬 즐거워진다. 쌓인 먼지는 ‘확’ 날려버리고 피부는 매끈하게 가꿔주는 다양한 목욕제품 구경하기.


◀◀ [해피바스 정말 산뜻한 타입 바디 스크럽] 상큼한 라임향과 그린향이 목욕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각질제거제. 태평양(왼쪽). [이플립 젠틀필링 바디스크럽] 천연 호호바 알갱이가 피부 속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태평양(오른쪽).
◀ [샤워 앤 배쓰 젤] 상큼한 열대과일향의 클렌저. 욕조에 제품을 풀어 거품목욕을 즐길 수도 있다. ~H2O+(왼쪽). [바디버퍼] 각질을 제거해주는 은은한 향의 바디 스크럽. ~H2O+(오른쪽).
▶ [오드비 그레이프 바디워시] 지중해에서 자란 포도의 씨와 과육 추출물이 목욕 후에도 부드럽게 피부를 가꾸어 준다. LG생활건강(왼쪽). [오휘 사피 휘트니스 워시]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어 슬림한 보디라인을 만들어준다. LG생활건강(오른쪽).
▶▶ [리바이탈라이징 미네랄 배쓰] 욕조에 물을 가득 받고 2스푼 정도 넣어 사용하면 지친 근육을 풀어준다. ~H2O+(위). [씨 쏠트 스킨 스무더] 민트향이 목욕 내내 상쾌한 기분을 만들어주는 스크럽. ~H2O+(아래).

◀◀ [퍼펙트 월드 크리미 바디 클렌저 위드 화이트 티] 화이트 티 성분이 피부노화 물질을 중화시켜 준다. 오리진스(위). [퍼펙트 월드 인텐슬리 하이드레이팅 크림 위드 화이트 티] 악건성, 건성,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보디 크림. 오리진스(아래).
◀ [배쓰 오일 비드] 욕조의 뜨거운 물에 구슬을 그대로 넣으면 녹아 오일이 나오는 신기한 제품. 욕조 속에 잠시 몸을 담그면 피부가 촉촉해진다. 사과향이나 복숭아향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바디샵.
▶ [진저 바디 스크럽] 사해소금 입자가 들어 있는 보디용 각질제거제. 생강의 따스한 향이 목욕 내내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오리진스.

◀ [이플립 바디 솔트 오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사해 소금을 함유,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준다. 또 포도에서 추출한 오일이 목욕 후에도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시켜준다. 태평양.
▶ [아프리카 스파 바디 솔트 스크럽] 피부건조를 막아주는 셰어버터 성분과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소금이 들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바디샵.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