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부부 침실 연구

별자리로 알아보는 우리 부부 섹스 궁합

“우리 부부는 찰떡궁합일까?”

■ 글·최순옥 ■ 일러스트·정지연

2003. 02. 05

별자리는 그 사람의 성격이나 생활패턴을 알아보는 데 많이 이용된다. 별자리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있다면 부부간에 지금보다 더욱 환상적인 섹스를 즐길 수 있다. 우리 부부의 별자리에 따른 섹스 스타일과 궁합을 맞춰보며 행복한 섹스라이프를 만들어보자.

별자리로 알아보는 우리 부부 섹스 궁합

물병자리
예술적인 사랑을 꿈꾸기 때문에 돌발적이거나 원초적인 성의 자극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 그리고 섹스의 쾌락에 빠져 허둥거리거나 실수를 저지르지 않는 냉정한 성격.
차가운 본성을 지녔으나 사랑에 대해서만은 아주 로맨틱한 당신. 특히 섹스를 할 때는 남성이 놀랄 정도로 주도적인 면이 있어 정상위 같은 기본적인 체위보다는 여성상위처럼 능동적인 체위가 어울린다.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무드만 조성되면 서로 충분히 만족할 수 있다. 두 사람 모두 좋아하는 장소를 찾는 것이 좋다.
[물고기자리] 당신에게 아이처럼 구는 남편. 냉정하게 굴지 말고 받아주어야 상대방이 적극적으로 나선다.
[양자리] 본능적으로 섹스를 좋아하는 남성으로 물과 기름 같을 수도…. 서로 융화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황소자리] 서로 성욕구 리듬이 맞지 않는다. 남편이 열정을 가질 때까지 기다릴 것.
[게자리] 성욕은 강하지만 모험심이 없는 그. 당신이 새로운 세계로 이끌어주어야 한다.
[쌍둥이자리] 성적 리듬이 아주 잘 맞는다. 하룻밤에도 몇차례씩 관계할 정도.
[사자자리] 격렬한 섹스를 좋아하므로 대담한 포즈로 대응한다. 의외성을 받아들여야 원만해진다.
[처녀자리] 서비스 정신이 충만하나 힘이 부족하다. 직접적인 행위로 자극을 주는 것이 좋다.
[천칭자리] 로맨틱하게 실크 속옷으로 유혹해볼 것. 기억에 남는 열정적인 밤이 될 것이다.
[전갈자리] 가학적인 그. 격렬한 애무로 당신을 아프게 할 수도, 희열을 줄 수도 있다.
[사수자리] 신선한 방법을 시도해보는 것이 중요. 화려하고 근사한 호텔에 가는 것도 좋을 듯….
[염소자리] 개성이 강한 그의 섹스. 이해하기 힘들지만 받아들여야 그와의 섹스가 원만하다.

물고기자리
섹스를 신성하게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보통 때에는 자신을 지키려는 욕구가 강하지만 일단 불을 당기면 억제했던 육체의 욕구가 폭발해 공격적이고 거친 섹스에 몰입하기도 한다. 섹스할 때 자신이 느끼는 쾌감을 숨기지 않고 유감없이 표현하는 스타일이다. 대담한 체위, 측면체위가 어울리며 남편에게 관능적인 전신 마사지를 요구하는 것이 좋다.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주말에 두 사람의 사랑을 확인하는 색다른 방법을 찾는다면 활력소가 된다.
[물고기자리] 남성을 다룰 줄 아는 당신은 그를 손쉽게 손에 넣을 수 있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
[양자리] 서로 무난하게 맞추어가는 섹스를 즐긴다.
[황소자리] 남편의 애무가 서툴다고 불평을 늘어놓지 않는 당신은 사랑만 있다면 모두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두 사람의 섹스를 절정의 순간으로 이끌 수 있다.
[쌍둥이자리] 한가지 타입만 즐기는 남편과의 관계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장소를 바꿔보자.
[게자리] 비교적 자상한 타입이기 때문에 대담한 섹스가 아니라도 정신적인 만족을 얻는다.
[사자자리] 때로 과장된 몸짓을 보인다면 그는 언제나 당신의 감정 흐름에 몰입한다.
[처녀자리] 정열적인 힘이 없는 그에게 당신이 본보기를 보여주는 것이 좋다.
[천칭자리] 애무는 비교적 성실하게 하나 결정적인 순간에 그만 시들해지는 일이 많은 그에게 격려를 잊지 말 것.
[전갈자리] 그의 애무는 너무 형식적인 편. 그러나 당신이 새로운 패턴의 섹스를 시도해 신선함을 잃지 않도록 한다.
[사수자리] 낭만적인 섹스, 자극적인 섹스가 가능한 커플로 잘 어울린다.
[염소자리] 아무래도 당신이 리드하는 게 좋다. 불만보다는 행동을 앞세울 것.
양자리
평상시에는 섹스에 약한 것처럼 느껴질 만큼 무관심하게 보이지만, 그것은 겉모습일 뿐, 주기적으로 돌발적인 정력이 솟아나 간혹 격렬한 섹스를 즐기는 편. 그래서 어떨 때에는 섹시한 눈길로 남편을 유혹하여 광란의 밤을 보내기도 하지만 본인이 내키지 않으면 아무리 상대가 유혹한다 해도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아 상대를 맥빠지게 하기도 한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만은 어리광을 부리는 것도 섹스의 즐거움을 더하는 한 방법.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담백함이 특징인 그의 섹스는 아무래도 자극이 부족하다. 색다른 분위기 연출에 신경 쓸 것.
[물고기자리] 여자를 잘 다루는 그. 이런 그를 칭찬하면 더욱 정열적이 되어 당신을 만족시킨다.
[양자리] 서로 단시간에 타오르기 때문에 약간의 연출이 필요하다.
[황소자리] 그의 애무가 서툴다면 당신이 리드하는 섹스를 하라.
[쌍둥이자리] 한가지 타입에 싫증난다면 당신이 리드하는 섹스 라이프도 필요하다.
[게자리] 매우 자상한 타입으로 본능이 억제되어 있을 수 있으니 와일드한 섹스를 시도해보라.
[사자자리] 순발력이 뛰어난 그에게 때로 과장된 몸짓을 보여주면 정열적으로 타오른다.
[처녀자리] 파워가 부족한 것이 그의 단점. 야한 속옷으로 그를 자극해보자.
[천칭자리] 전희 시간을 아주 길게 갖는 그. 당신은 삽입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당신이 먼저 섹스를 주도하는 것이 좋다.
[전갈자리] 그의 애무는 썰렁할 수 있다. 시간을 오래 끌면서도 지루하지 않을 새로운 방법들을 개발할 것.
[사수자리] 서로 자극적인 섹스를 즐길 만큼 대담한 두 사람.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도록 분위기를 자주 바꿔주는 것이 좋다.
[염소자리] 섹스를 별로 중요하지 않게 생각하는 그. 섹스는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강력히 주장하라.

별자리로 알아보는 우리 부부 섹스 궁합

황소자리
파트너에게 즐거움을 주고 스스로 쾌락을 즐길 줄 아는 강렬한 스타일. 온갖 기교를 동원하여 도중에 지치거나 싫증을 내지 않으며 무대에 올라온 배우처럼 열심히 연출해 최선을 다한다. 싹싹하고 표현력 풍부한 당신은 섹스를 할 때 자신의 흥분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해야 멋진 섹스를 만들 수 있다.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그의 우아한 분위기의 애무만으로는 부족한 당신, 새로운 테크닉을 찾아낸다.
물고기자리 비교적 잘 어울리는 타입. 체위를 다양하게 구사할 줄 아는 남자로 최고의 기분을 맛볼 수 있다.
[양자리] 어수선한 분위기의 섹스를 즐기는 그와 이질감이 느껴진다면 당신 쪽에서 여유를 갖고 리드해보라.
[황소자리] 신중하고 무거운 분위기로 섹스가 일관되지 않도록 주의하면 된다. 그는 정력가임을 잊지 말 것.
[쌍둥이자리] 전희 테크닉은 대만족. 하지만 본격적인 플레이에는 서툰 그. 체위를 바꿔보자.
[게자리] 서로 탐닉하며 즐기는 두 사람은 궁합이 잘 맞는 한쌍.
[사자자리] 한번의 섹스론 만족하지 못하는 그. 당신의 반응을 살피는 그에게 당신의 손길이 필요하다.
[처녀자리] 신경질적인 그에게 자극적인 말이나 행동은 금물, 부드러운 말투와 행동으로 자극해야 한다.
[천칭자리] 분위기 만점인 그. 애무도 부드럽고 느낌도 최고!
[전갈자리] 스테미너가 뛰어난 그. 그가 본격적인 섹스에 들어갈 때 당신은 지쳐있을 수도 있지만 상대방이 흥미를 잃지 않도록 주의한다.
[사수자리] 거칠고 야성적인 섹스를 즐기는 편인 그. 당신이 안정된 분위기를 더하는 것이 중요하다.
[염소자리] 서로 욕구가 강하지만 주기는 잘 안 맞는다. 당신의 오르가슴을 이끌어낼 수만 있다면 베스트 커플이 될 수도.
쌍둥이자리
섹스에 신중하게 임하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이나 순간적으로 어린아이처럼 애교를 피워 빠른 템포로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 스타일. 차분하게 정상을 향해 올라가며 한번 올라가게 되면 온갖 방법을 동원하여 쾌락을 즐기기도. 성에 솔직한 모습을 보여 오히려 남편과 어색하지 않게 자유롭고 편안한 관계를 지속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섹스를 즐길 수 있는 별자리와 잘 어울린다. 그러나 남성이 질투가 심한 사람이거나 소유욕이 강한 사람이라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늘 신선한 바람을 넣어줄 수 있는 타입이다. 다양한 섹스 테크닉을 구사해 화려한 섹스를 즐긴다.
[물고기자리] 호흡이 맞지 않아 섹스시 기분이 나지 않아도 당신은 그런 그에게 맞춰 그런대로 만족감을 느낀다.
[양자리] 테크닉은 부족하지만 힘이 넘치고 정력적이어서 섹스할 때 보완이 된다.
[황소자리] 좀처럼 섹스에 변화를 추구하지 못하는 그. 당신의 리드로 변화 있는 섹스를 즐기는 것이 필요하다.
[쌍둥이자리] 둘 다 테크닉을 중요하게 여기므로 잘 어울린다. 하지만 변태적인 성향으로 빠지지 않도록 주의!
[게자리] 전희 과정에서 그를 집중 공격하여 성적 흥분을 일으키도록 한다.
[사자자리] 잠자리 매너가 좋은 그는 당신을 실신시킬 수도 있는 강한 성욕의 소유자.
[처녀자리] 안 맞을 것처럼 보이지만 아이처럼 행동하면서 조심스럽게 접근, 순수함으로 어필하라.
[천칭자리] 여성상위를 즐기는 그. 오감의 자극이 강해 만족감이 증폭되어 즐거운 섹스를 할 수 있다.
[전갈자리] 쉽게 지쳐버리는 그. 전희 시간을 줄이고 본격적인 섹스로 돌입하라.
[사수자리] 모험을 즐기는 그와는 야외나 차에서 새로운 쾌감을 추구한다.
[염소자리] 소심한 그에게는 수동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이 무난하다.
게자리
사랑을 직접적으로 표시하며 섹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쉬지 않고 오로지 힘으로 밀어붙여야만 직성이 풀리는 타입. 열정적이며 속전속결인만큼 그 정상까지 오르는 일이 매우 쉬운 편. 짧지만 열정적인 섹스를 즐겨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기회만 온다면 섹스를 즐긴다. 부부간의 사랑을 중시하지만 아이가 태어나면 사랑이 자식에게 옮겨가기 때문에 부부간의 사랑을 꾸준히 가꾸어가도록 신경 써야 한다. 로맨틱하기 때문에 영화 같은 연애나 섹스를 꿈꾸므로 현실의 사랑과의 괴리감 때문에 실망하기도 한다.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테크닉은 뛰어나지만 담백한 그. 당신의 불만을 잠재우려면 스스로 그를 자극할 방법을 찾도록.
[물고기자리] 절정까지 이르는 시간이 일치해 만족도가 높은 커플.
[양자리] 애무가 적은 것이 단점. 참지 못할 정도라면 그에게 얘기해 원하는 섹스를 해야 한다.
[황소자리] 정력, 테크닉 모두 만점. 서로 오랜 시간 정열적인 섹스를 교환하게 된다.
[쌍둥이자리] 흥미 본위의 체위로 공격하는 그가 싫다면 당분간 섹스를 거부하는 것도 한 방법.
[게자리] 서로 궁합이 잘 맞는다. 오럴섹스도 두 사람에게는 자연스런 일.
[사자자리] 지나치게 정열적이고 거칠어서 당신과 잘 어울리지는 않는다. 부드럽게 사랑해줄 것을 부탁하라.
[처녀자리] 그가 리드하나 좀처럼 불타오르지 않는다. 당신이 그를 애무하는 편이 더 나을 수도.
[천칭자리]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그이기 때문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속삭임으로 그를 자극해본다.
[전갈자리] 잦은 손놀림과 애무에 능숙하다. 첫번째보다 두번째 섹스가 더 만족스럽고 시간도 길다.
[사수자리] 점점 섹스하는 시간이 단축되는 게 그의 문제. 처음에는 대화를, 그 다음에 본격적으로 시작하라.
[염소자리] 그는 오래 하는 것이 장점. 당신도 한번의 섹스로 여러가지 쾌감을 얻을 수 있다.

별자리로 알아보는 우리 부부 섹스 궁합

사자자리
사교에 능통하나 절제의 미덕과 위엄스러운 모습 때문에 상대방에게 쉽게 빠지지 않는다. 동물적으로 솟구치는 오르가슴을 최대한 억제하며 스킨십을 즐기려는 편이기에 기교의 변화로 흥분의 상태로 이끌어 충분히 즐기며 절정을 향해 치닫는 스타일. 침대에서는 호랑이 같고 자신이 통제하기를 좋아한다. 단조로운 섹스에는 만족을 못 느끼고 여러가지 체위나 방법을 동원하여 다소 인위적인 쾌감을 유도해가는 편. 강한 성욕을 만족시키고, 침대에서 주도권을 쥘 수 있는 체위는 단연코 여성상위! 하지만 가끔씩 수동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도 섹스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다.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지나친 페미니스트인 그에게 불만이 생길 수도 있다. 솔직한 대화만이 해결방법.
[물고기자리] 서비스 만점인 그와 있으면 마치 여왕이 된 듯하다. 최후까지 여성상위로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
[양자리] 타이밍이 척척 맞는다. 하지만 그가 주도권을 쥐면 일방적으로 행하는 경우도 있어 내심 불만스럽기도 하다.
[황소자리] 너무도 침착한 그의 손길은 가끔 지루하게 만든다. 때에 따라 공격적인 섹스를 유도하는 것이 좋다.
[쌍둥이자리] 변태적인 체위를 선호하는 편으로 섹스시 언제나 조마조마하다. 그렇다면 당신이 편안하게 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것이 좋다.
[게자리] 시간을 충분히 들여서 하긴 하지만 잘 맞는 타입은 아니다. 서로 원하는 것을 충분히 얘기하라.
[사자자리] 화려한 한쌍. 때로 집이 아닌 멋진 곳에서 하룻밤을 보낸다면 분위기 전환에 도움이 된다.
[처녀자리] 분명하지 않은 그의 태도에 화가 난다. 하지만 그를 존중하는 체위를 선택한다면 만족스러워진다.
[천칭자리] 화려한 섹스를 즐긴다. 화려한 속옷을 입는다면 금상첨화!
[전갈자리] 너무 정열적인 섹스로 가끔 피곤해지기도 한다. 때론 전희와 대화를 나누며 하는 것이 좋을 듯!
[사수자리] 언제나 개방적인 섹스를 즐길 수 있다.
[염소자리] 단순 반복형인 그에게 포르노테이프를 건네주는 것도 즐거운 섹스를 위한 한 방법.
처녀자리
항상 새롭고 낯선 만남처럼 부끄러움을 가지고 있어 사랑을 늘 똑같은 느낌으로 연장시키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 스타일. 매사 호기심을 갖긴 하지만 청순한 마음을 늘 간직하며 스스로 입술을 내밀지 못하고 얼굴을 깊이 파묻고 키스를 하는 수줍은 성격.
침대에서는 매우 엄격하여 정해진 궤도를 이탈하지 않는다. 철저히 완벽한 것을 원한다. 가끔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를 당신의 가슴 언저리에 올려놓고 남편에게 먹게 하는 등 천천히, 부드럽게 전희의 기쁨을 누리도록.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솔직하고 변화를 추구하는 타입. 분위기만 잘 맞추면 무난하다.
[물고기자리] 섹스에 긍정적인 그는 당신의 몸과 마음을 충분히 열어줄 사람이다.
[양자리] 무드 없이 공격적인 그. 전희 중심의 우아한 섹스가 되는 건 본인의 노력에 달렸다.
[황소자리] 언제 어디서나 섹스를 즐길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어 부끄러움이 많은 당신을 자연스럽게 리드해 아름다운 섹스를 느끼게 해준다.
[쌍둥이자리] 변태적인 체위를 즐기는 그 앞에서는 성욕도 사라진다. 가학적인 행위가 아니라면 자신도 즐기는 마음으로 임하라.
[게자리] 우아한 그에게 몸과 마음을 다 맡기고 따라간다.
[사자자리] 힘을 과시하는 그에게 부담을 느끼지만 대화로 해소할 수도 있다.
[처녀자리] 두 사람 모두 예민한 타입. 서로 입으로 애무를 해보자.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
[천칭자리] 여성을 다루는 솜씨와 매너가 최고인 그와의 잠자리는 대만족!
[전갈자리] 그의 섹스는 지나치게 격렬하여 피곤하다.
[사수자리]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그에 맞춰 대담한 시도를 해볼 것.
[염소자리] 부드러운 분위기에서 섹스를 즐길 수 있어 안심한다.
천칭자리
아무리 열렬한 사랑에 도취되어도 중심을 잃을 정도로 깊이 빠지지 않는 편. 욕정에 굶주려도 초조해하지 않고 자기 자신을 억제할 수 있는 균형 잡힌 사랑을 한다. 섹스는 전신의 성감대를 자극하고 피학적인 스타일로 즐겨야만 만족하는 성향을 지녔다. 그래서 섹스를 할 때에도 강간을 당하는 상상 등을 하며 흥분하고 오르가슴에 도달하기도…. 요조숙녀와 요부, 두 가지 면을 모두 내재하고 있으며, 음미하며 천천히 즐기는 섹스가 당신에게 어울린다. 방안에 아로마 양초나 향을 피우고 무드 있는 음악을 틀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테크닉을 주고 받으면서 다양한 섹스를 즐길 수 있다
[물고기자리] 서비스 정신이 뛰어난 그. 파우더나 로션으로 애무를 하면 감도가 더 커진다.
[양자리] 속전속결 타입으로 당신이 서두르면 결코 즐거운 섹스는 없다. 당신이 리드하면서 충분한 전희시간을 갖도록….
[황소자리] 오랜 시간 서로의 몸을 탐닉한다. 언어로도 사랑표현을 하면 느낌이 배가 된다.
[쌍둥이자리] 로맨틱한 섹스를 즐기므로 당신의 감성계발은 그에게 맡겨라. .
[게자리] 안정되고 편안한 섹스를 즐기는 타입. 당신에게 안정감을 준다.
[사자자리] 침대 속에서는 내가 왕인 스타일. 대화가 필요하다.
[처녀자리] 신경질적이어서 상처 받기 쉬운 그. 섹스 중에 격려의 말을 잊지 않는다.
[천칭자리] 탐구심이 왕성하나 서로 리드하기만을 바라다보면 다소 단조로워질 수도….
[전갈자리] 적극적인 그를 사랑한다면 당신도 온몸으로 공략해 최고점에 이르도록!
[사수자리] 싫증을 자주 내는 그에게 맞춰주려면 장소를 다양하게 바꾸라. 집안에서도 마찬가지!
[염소자리] 고정된 섹스가 지루할 수 있다.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장소를 물색하라.

전갈자리
퍼내도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강한 정력을 가지고 있어 쾌락을 장시간 즐길 수 있으며, 성적인 욕구가 강하고 때론 피학적인 쾌락을 즐기며 그 이상으로도 성욕이 발전할 수 있다. 전갈자리는 은밀해야만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 때문에 작은 방이나 차단된 장소라야 마음의 문을 열고 섹스를 즐길 수 있으며 은밀하다면 어디든 마다할 이유가 없을 만큼 적극적으로 돌변한다. 질투심이 많고 소유욕이 강한 반면 무드에는 아주 약하다.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힘이 부족한 그. 와일드한 체위를 구사해 본능을 자극해보자.
[물고기자리] 성감이 고조되는 시기가 잘 맞아 늘 서로를 원한다.
[양자리] 육체적 궁합은 최상이다. 그러나 당신이 너무 앞서가면 위험하다.
[황소자리] 정력적인 그. 여성상위로는 몇번이라도 좋다. 한밤중에 하는 섹스가 잘 맞는 편이다.
[쌍둥이자리] 냉정한 그의 애무는 당신을 만족시키지 않으므로 당신이 적극적인 방법으로 나가야 한다.
[게자리] 그의 유두와 당신의 성기가 성감대. ‘69체위’도 시도해볼 만하다.
[사자자리] 지속력이 약한 그에게 펠라치오를 해보자.
[처녀자리] 담백한 그에게 대담성을 기대하지 말고 당신의 뛰어난 연기로 그를 자극하라.
[천칭자리] 그의 테크닉은 당신을 압도한다. 하지만 본격적인 섹스는 맥이 풀릴 수도 있으니 조심!
[전갈자리] 이상적인 섹스 파트너. 자유자재로 체위를 즐기며 일치감을 맛볼 수 있다.
[사수자리] 아침에 그와 사랑을 나누면 그는 더욱 강렬해질 수 있다.
[염소자리] 끈기가 있는 두 사람은 한번 섹스에 빠지면 끝나는 시간을 모른다.
사수자리
섹시하면서도 천박해 보이지 않는 타입이며 지적이면서도 어딘가 관능적인 느낌을 풍기는 사람들이 많다. 자유롭고도 신속하며 개방적인 섹스를 연출해내는 형. 순간적인 상황 파악을 잘 하기 때문에 성에 대한 대응도 빨라 결정을 내리면 앞을 향해 돌진해가는 추진력을 발휘한다. 긴 섹스보다는 급작스럽게 이루어지는 짧은 섹스를 더 좋아한다. 상상치 못한 공간에서 충동적으로 하는 섹스를 즐기는 당신에게는 오럴섹스나 후배위가 어울린다.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흥미와 탐구심이 높은 그는 야한 비디오를 보면서 하길 좋아한다. 그러나 당신은 고통스러울 수도….
[물고기자리] 혀를 이용한 애무법에 능숙한 그와 있으면 그것만으로도 당신은 만족할 수 있다.
[양자리] 서로 감각적인 섹스를 추구하므로 궁합이 잘 맞는다.
[황소자리] 둘 다 참을성이 부족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게자리] 상식적인 섹스를 하는 그. 당신이 리드해야 만족스런 결과가 나온다.
[사자자리] 순발력과 테크닉이 좋은 그와 후배위나 굴곡위로 멋진 섹스를….
[처녀자리] 힘은 약하나 분위기 있는 섹스를 좋아하는 그에 맞춰 아름다움을 연출하자.
[천칭자리] 당신의 서비스 정신이나 기교를 마음껏 펼쳐야 한다.
[전갈자리] 감각적인 그와 있으면 어느새 달아오르는 당신. 자제심이 필요할 수도 있다.
[사수자리] 기대와 달리 쾌감이 높은 편이다.
[염소자리] 그와의 섹스에 몰두하려면 러브호텔 등을 이용하여 변화를 주는 것이 좋다.
염소자리
무작정 쾌락을 향해 돌진하는 법이 거의 없으며 서서히 분위기를 만들고 차분하게 도전해가며 불을 지피기 시작한다. 시작은 수줍지만 가끔 가학적이고 돌발적인 패팅을 즐기기도 한다. 성격대로 즉흥적인 섹스에 빠지지 않는다. 정신과 육체가 일치되는 것을 원하는 당신에게는 친근감을 주는 앉아서 마주보는 체위가 제격이다.
●남편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항상 당신이 먼저 그를 유혹하는 입장이 될 수도 있다. 바로 응답을 보이는 그라면 기다리고 있었다는 뜻.
[물고기자리] 말로 애정을 확인하는 타입. 야한 말로 그를 흥분시켜 보도록!
[양자리] 자신의 의사를 직선적으로 나타내는 그와 있으면 자제할 수 없는 당신. 느낌을 적나라한 언어로 표현하라.
[황소자리] 여유롭게 섹스를 즐기는 커플이 된다. 충분한 시간. 충분한 전희가 최고의 비법.
[쌍둥이자리] 그의 애무는 세련되어 당신의 이성을 접게 한다. 본능에 맡기고 그와 즐기라.
[게자리] 서로 즐긴다는 기분으로 섹스를 하므로 불만이 없다.
[사자자리] 격렬한 그의 애무가 괴롭다면 자제해달라고 부탁을 하라.
[처녀자리] 점잖고 얌전한 사람이어서 당신이 주도권을 갖고 섹스를 해야 할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다.
[천칭자리] 자기 도취형. 끊임없이 칭찬과 격려를…
[전갈자리] 지속력이 뛰어난 그. 여성상위나 앉는 체위로 그를 포로로 만들자.
[사수자리] 노골적인 애무를 하는 그에게 다른 뜻이 있는 건 아니니 이해를 해야 한다.
[염소자리] 예상 밖의 체위를 좋아하는 그. 두 사람의 사랑을 깊게 하는 방법이라면 시도해보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