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여자로 사는 즐거움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아내가 받고 싶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 기획·박정은 기자(jungeun@donga.com) ■ 사진·최문갑 기자 ■ 액세서리협찬·이세보(02-545-5658) 스와로브스키(02-3454-0648) 투스(02-551-8600) 클리오블루(02-514-9017) 블루마린(02-3447-7072) 세인트 에띠엔느(02-461-8745) ■ 헤어&메이크업·아쿠아헤어(02-517-0202) ■ 모델·안길임 박주민 ■ 코디네이터·유지현

2002. 12. 13

늘 애인처럼 연애하는 기분으로 살자던 남편. 한번쯤은 영화 속 주인공처럼 화려한 보석 선물을 받고 싶어하는 아내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값비싼 다이아몬드는 아니지만 정말 예뻐서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 꽃 모양 팬던트가 로맨틱해 보이는 목걸이. 조명을 받으면 더욱 화려하게 빛나는 디자인이라 파티웨어에 잘 어울린다. 가격미정 블루마린.
◀ 올해는 진주 장식이 강세. 꽃 모양 팬던트와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주는 목걸이. 장식이 화려해서 목선이 심플한 카디건이나 원피스를 입을 때 더 돋보인다. 가격미정 세인트 에띠엔느.
▶ 로맨틱한 히피룩에 딱 어울리는 화려한 십자가 목걸이.

◀◀ 진주와 비즈 장식으로 멋을 낸 목걸이. 베이식한 검정 원피스에 매치하면 한결 고급스러워보일 듯. 45만원 이세보.◀ 제니퍼 로페즈, 캐머런 디아즈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유행시킨 십자가 목걸이. 가격미정 투스.▶ 실버톤의 액세서리는 가무잡잡한 피부를 가진 여성이 하면 더 섹시한 느낌이 든다. 32만5천원 클리오블루.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 귀여운 느낌을 주는 꽃 장식 루비 귀고리. 올겨울 유행하는 에스닉풍 의상에 매치하면 더욱 돋보일 스타일이다. 가격미정 블루마린.
▶ 시선 집중! 정교하게 세팅된 진주 장식 귀고리와 목걸이. 네크라인이 깊이 패인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매치하면 로맨틱한 느낌을 잘 살려줄 듯. 귀고리 6만원, 목걸이 12만원 이세보.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 달랑달랑~ 몸을 움직일 때마다 매력적으로 흔들릴 시트린과 컬러 사파이어 귀고리. 39만원 이세보.▶ 화려함을 강조하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은 꽃 모양 귀고리. 가격미정 세인트 에띠엔느.◀ 길게 늘어지는 실버 귀고리. 심플한 의상에 잘 어울린다. 12만9천원 클리오블루.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광채가 아름다운 핑크 사파이어 귀고리. 가격미정 이세보.▶ 눈부시게 빛나는 샴페인 큐빅 귀고리. 조명이나 햇빛을 받으면 반짝반짝 고운 빛을 내 더욱 예쁘다. 9만원 스와로브스키.◀ 사파이어가 세팅된 사각 귀고리. 모노톤의 심플한 정장에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가격미정 블루마린.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예뻐서 정말 탐나는 액세서리 구경

◀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다이아몬드 장식의 화이트 골드 반지. 조금 화려해지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을 듯. 가격미정 투스.
▶ 화려한 세팅이 시선을 끄는 유색 보석 반지. 특별한 모임이 있는 날 돋보이는 선택이 될 듯. 가격미정 세인트 에띠엔느.

◀◀ 반짝반짝~ 시선이 고정되는 화려한 크리스털 큐빅 반지. 심플한 의상을 입을 때 매치하면 돋보인다. 15만원 스와로브스키.
▶ 눈부시게 빛나는 크리스털이 돋보이는 반지. 두개를 함께 껴도 멋스럽다. 각 15만5천원 스와로브스키.
▶ 화려함을 강조하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은 반지. 반짝반짝 빛나는 광채가 고급스럽다. 11만원 스와로브스키.
▶▶ 가는 손가락을 더욱 돋보이게 할 화이트 골드 반지. 2개 세트 33만원 클리오블루.

◀◀ 링 가운데 빨간색 루벨라이트가 박힌 백금 반지. 1백10만원 이세보.
◀ 달랑달랑 루비 펜던트가 달린 반지. 손가락을 움직일 때마다 더욱 화려하게 빛난다. 36만원(왼쪽), 32만원(오른쪽) 이세보.
▶ 우아한 사각 커팅이 돋보이는 컬러 크리스털 반지. 가격미정 스와로브스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