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베스트 쇼핑 아이템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인조모피로 멋내기

가격은 절반! 따스함은 두배!

■ 글·이지은 기자(jeun@donga.com) ■ 사진·지재만 기자 ■ 의상협찬·데마안, 오일릴리, 투미, 올드 앤 뉴, 베스띠 벨리, 바비, 핑크핑크, 듀이, 유노우 ■ 소품협찬·플라플라, 러브캣 ■ 장소협찬·일라이 ■ 모델·김성희 최근아 ■ 헤어&메이크업·명가 ■ 코디네이터·신정선

입력 2002.12.13 13:08:00

나이 들면서 하나쯤은 갖고 싶은 옷이 바로 모피
하지만 어마어마한 가격표를 보면 선뜻 구입하기가 망설여진다. 이런 주부들을 위한 희소식 하나! 가격은 절반이면서 진짜 모피보다 더 진짜 같은 인조모피들이 크게 유행하고 있는 것.
한벌쯤 사두면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인조모피 의상&소품 컬렉션.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인조모피로 멋내기

▲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지는 인조모피 점퍼. 부피감이 있어 키가 크고 마른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점퍼 14만9천원, 니트 풀오버 4만4천9백원, 스커트 5만9천9백원 투미(왼쪽), 고급스러운 광택으로 진짜 모피 같은 느낌이 나는 코트. 단추가 달린 부부을 가죽으로 처리해 세련된분위기를 더했다. 코트와 팬츠 가격미정, 니트 풀오버 27만8천원 데미안(오른쪽).


◀◀ 하늘색과 브라운색이 섞여 독특한 느낌을 주는 집업 점퍼. 소맷단과 밑단을 니트로 처리해 캐주얼한 분위기가 물씬 난다. 점펀 42만9천원 오일릴리. 니트 풀오버 4만7천원 올드 앤 뉴
◀ 보기만 해도 따스해보이는 진한 핑크 색상의 점퍼. 인조모피지만 털이 길고 광택이 있어 진짜 모피보다 더 고급스러워보인다. 점퍼 42만9천원. 스커트 가격미정 오일릴리
▶ 호피무늬 인조모피 재킷이 감각적으로 보인다. 털이 짧고 부피감이 적어 뚱뚱해보이지 않는 것이 장점. 재킷 14만9천원,니트 풀오버 4만4천9백원. 팬츠 5만9천9백원 투미.

◀◀ 크리스마스 파티 때 귀여운 느낌의 새하얀 인조모피 코트로 베스트 드레서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코트 39만8천원, 스커트 가격미정 베스띠벨리, 가방 25만8천원 러브캣.
◀ 칼라와 소맷단에 인조모피를 장식해 포인트를 준 데님 재킷.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해보인다. 재킷 27만8천원 베스띠벨리.
▶ 칼라부터 밑단까지 길고 탐스러운 인조모피를 장식해 화려함을 더한 스웨이드 코트. 코트 11만8천원, 팬츠 가격미정 베스띠벨리.


◀◀ V존 부분에 인조모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 인조모피 장식의 와이드 벨트와 함께 히피룩을 완성했다. 니트 풀오버 2만9천원, 벨트 가격미정 듀이.
◀ 요즘 유행하는 패치워크 스타일의 브라운색 인조모피 코트. 박스 스타일의 하프코트라 체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 코트 14만원 핑크핑크. 스커트 21만8천원 데미안.
▶ 목선에서부터 끝단까지 인조모피로 장식된 화사한 니트 풀오버. 싼 가격으로 모피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니트 풀오버 2만9천원, 스커트 3만원 듀이.

◀◀ 입는 것만으로도 귀부인이 된 듯한 느낌을 주는 A라인 코트. 키가 크고 마른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 코트 18만원 핑크핑크. 니트 3만8천원, 스커트 3만9천원 유노우.
◀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인조모피 코트. A라인이라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난다. 부피감이 있으므로 이너웨어는 얇은 것을 고르는 것이 요령. 코트 가격미정 핑크핑크. 블라우스 7만8천원, 스커트 5만9천원 유노우.
▶ 한겨울 추위를 막는 데 롱코트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까? 인조모피 소재라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코트 18만원 핑크핑크. 원피스 33만8천원 데미안. 구두 19만8천원 플라플라.




◀◀ 화사한 인조모피 장식의 핸드폰줄. 보기만 해도 따스함이 느껴진다. 3천5백원 민들레.
◀ 밋밋한 의상에 포인트를 주는 코사지.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1만원 민들레.
▶ 앞부분의 방울 장식이 귀여운 인조모피 가방. 캐주얼한 의상에 잘 어울린다. 1만2천원 민들레.
▶▶ 연한 핑크색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가방. 끈 부분이 가죽으로 되어 있어 실용적이다. 1만원 하동.

◀◀ 하얀 털모자와 짧은 목도리로 러시아 영화 속 주인공처럼 깜짝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 모자와 목도리 세트 2만5천원 민들레.
◀ 올겨울 최대 히트 아이템인 인조모피 소재의 헤어핀과 슈슈. 핀 5천원, 슈슈 1만원 민들레.
▶▶ 올겨울에는 장갑 대신 양쪽으로 손을 넣는 머프가 유행중! 지퍼 장식이 있어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1만2천원 하동.
▶ 털이 길어 화려한 느낌을 주는 인조모피 가방. 사이즈가 작아 부담스럽지 않다. 1만원 하동.

◀◀ 얇은 니트 위에 둘러주면 멋스러운 목도리. 고급스러운 블루 색상이 돋보인다. 8천원 하동.
◀ 짙은 브라운 색상의 토트백. 정장 차림에 잘 어울린다. 1만2천원 하동.
▶ 한번 둘러주는 것만으로 밋밋한 의상에 포인트를 주는 인조모피 목도리. 1만5천원 민들레.

여성동아 2002년 12월 468호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