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goodluck

LUCKY BOX

글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2018. 03. 28

물병자리 1. 20-2. 18

머릿속이 번잡하겠지만, 심리적인 과부하일 뿐이다. 이번 달에는 다른 사람을 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듯. 지금은 이것저것 해봐야 특별한 것 없으니 사소한 일상에 집중하라.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손 하나 까딱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큰 시기이나, 사람이 적은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행복지수를 높인다. 

Lucky item 깃털 장식 이어링

물고기자리 2. 19-3. 20

세상의 흐름에 아예 어두워서는 안 된다. 주변 일과 뉴스에 관심을 기울일 것. 인내심이 크게 필요한 시기로, 달콤한 열매를 먹기 위해서라도 참을 인(忍) 자를 이마에 새길 것. 너무 성급한 행동이나 결정으로 더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혼자보다는 여럿이 머리를 맞대고 의논하는 것이 훨씬 좋은 결론을 얻을 것이다. 

Lucky item 나비 모티프 핸드폰 케이스

양자리 3. 21-4. 19

이번 달에는 모든 것을 혼자 한다는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 남의 도움을 바라다가는 기회를 놓치거나 손해를 볼 것이다. 예상치 못한 방해공작에 마음이 스산해질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남들도 원하는 것이니 경쟁률이 높을 것이다. 모양만 예쁘고 실용성은 없는 아이템에 눈길이 간다. 이달에는 물가에 가지 않는 것이 좋다.



Lucky item 분홍빛 수건

황소자리 4. 20-5. 20

가족애가 커지고,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많이 기울이게 되는 시기다. 한편으로 아무것도 하기 싫은 마음이 간절하고 똑같은 일상이 좀 지겹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 이번 달에는 높은 곳에 올라가거나 안전장치가 제대로 되지 않은 공간에 가지 않도록 한다. 특히 헛발 디디는 것을 조심하자. 

Lucky item 아코디언 플리츠스커트

쌍둥이자리 5. 21-6. 21


사람들이 당신의 눈치를 보고, 관심을 갖는 시기다. 특별히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당신을 선하고 따뜻한 사람으로 평가할 것이고, 기분 좋은 칭찬을 들을 수 있다. 눈앞에 보이는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지만, 매사에 급하게 결정할 필요는 없다. 심사숙고하되 적당히 밀당을 해도 무방하다. 

Lucky item 플라워 패턴 가랜드

게자리 6. 22-7. 22

이성적으로는 알면서도 현실에서는 자꾸 혼자 모든 것을 다 짊어지려는 것이 문제다. 노력에 대한 보답을 얻어 좋은 성과가 눈앞에 펼쳐진다. 공공장소에서 칭찬이나 상에 부합한 것을 받을 운이 있다. 다만 이번 달에는 중요한 결정을 하지 않도록 한다. 마음에 변덕이 크게 들어와 생각이 자꾸 바뀔 수 있다. 

Lucky item 블랙 레이스 스커트

사자자리 7. 23-8. 22

열정이 불타오르고 의욕이 돋보이는 시기다. 무엇을 하든 적극적으로 진행하니 큰 성과가 기대된다. 당신을 돕는 사람들이 많으며, 상황의 흐름도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갈 것이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서 황당한 일을 겪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영 이상한 사람이다 싶으면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하트가 달린 키링을 갖고 다니면 과한 지출을 피할 수 있다. 

Lucky item 하트 장식 키링

처녀자리 8. 23-9. 23

생각이 너무 많아져서 탈이다. 우물쭈물 남의 눈치를 보고 계산하다가 쉽게 얻을 것도 놓치기 십상이다. 대범하게 지르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다. 불만이 있다면 마음 속으로 꽁 하고 있지 말고 말해주는 게 모두를 위해 좋다. 파인 홈이나 틈새 때문에 작은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라. 

Lucky item 파란색 꽃병

천칭자리 9. 24-10. 22

계속해서 자신을 몰아붙일 필요는 없다. 이달은 한 템포 쉬어가도 좋은 시기이므로, 마음을 편하게 먹을 것. 계획했던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전체적으로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하다.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고, 좋지 않은 기억 때문에 괜스레 깜짝 놀랄 수 있다. 투박한 디자인의 흰색 스니커즈가 당당한 태도를 돋보이게 한다. 

Lucky item 투박한 디자인의 흰색 스니커즈

전갈자리 10. 23-11. 22

이달은 질투와 시기가 당신을 괴롭히는 시기다. 타인이 가진 것이 부러워서 힘이 빠지는 일이 있을 것이다. 반대로 이유 없이 당신에게 까칠하게 대하거나 시비 거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관대한 마음으로 그들에게 관용과 용서를 베풀 필요가 있다. 그러나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몸가짐을 바로 할 것. 

Lucky item 노란색 플랫슈즈

사수자리 11. 23-12. 24

새로 시작하는 시기이니, 의욕이 샘솟고 도전의식이 움튼다. 책임감이 커지고 목소리가 커지니 평소보다 적극적으로 앞장서게 된다. 하고 싶었던 것이 있다면 지금 당장 시도할 것. 반대로 끝내고 싶은 것 역시 이번 달에 정리하는 것이 좋다. 강이나 바다, 목욕탕 등 물이 많은 곳에 가면 아이디어가 샘솟고 머릿속이 정리될 것이다.
 
Lucky item 바이올렛 스커트

염소자리 12. 25-1. 19

매력이 넘쳐흐르는 시기이나, 어찌된 일인지 집에서 뒹굴고 싶기만 한 나날. 다람쥐 쳇바퀴 도는 것 같은 시간이 지루하게 느껴진다.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오랜 기다림이 있어야 하니 마음을 느긋하게 먹는 것이 좋다. 궁금증이 생기더라도 당분간은 잠자코 지켜보는 게 이번 달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안 생기는 방법이다. 

Lucky item 핫핑크 컬러 브러시

director 최은초롱 기자 designer 최정미 사진 자라홈 일러스트 김옥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서양 점성학을 토대로 운명을 점치는 타로카드 전문가. 여러 매체에 점성학 칼럼을 연재하며 타로 상담으로 현대인을 위로한다. 문의 blog.naver.com/mariapear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