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living #style

주방 & 생활에 더해진 모던함 MAC MAN

editor Kang Hyun Suk

2017. 09. 28

삶을 편하고 윤택하게 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을 갖춰 센스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리빙 브랜드 맥맨과의 스타일리시한 만남!

기능만으로 승부하는 시대는 지났다. 요즘 주방이나 욕실에서 사용하는 리빙 아이템들은 본연의 기능에 충실해 실용성을 갖춘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센스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리빙 브랜드는 바로 맥맨(MACMAN). 유니크하면서 스마트하고 혁신적이라고 평가받는 식기건조대와 평면형코너형으로 구성된 4단 욕실선반을 선보이며 주부들이 소장해야 할 ‘잇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스마트하면서 혁신적인 기능을 갖추다
맥맨은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유니크하면서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추구한다. 식기건조대는 나사나 볼트 없이 완벽하게 분리조립되며 고인 물을 바로 배출하는 등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이상적인 구조로 설계됐다. 1단이나 2단 등 원하는 대로 변형이 가능하고, 수저와 칼 등 조리 도구까지 한곳에 개별 수납할 수 있는 올인원 시스템을 갖췄다. 4단 욕실 선반은 길이와 모양이 다른 바스켓으로 구성돼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기능 특허를 출원한 클립을 열고 닫는 방식으로 바스켓과 폴대를 원하는 위치에 고정시켜 누구나 쉽게 선반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디자인 특허를 출원했다.

살림에 모던함을 더하다
맥맨은 블랙과 그레이, 메탈 등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컬러감의 제품을 선보인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도 맥맨 제품 특유의 모던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배가시키는 요소. 주방이나 욕실에 놓으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홈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이다
맥맨 제품은 단순한 살림템을 넘어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톡톡히 한다.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며, 살고 싶고 머무르고 싶은 공간으로 변신시키는 것. 특히 4단 욕실 선반은 스테인리스나 플라스틱이 아닌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해 집 안 곳곳에 설치하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물씬 전해준다.

designer Lee Nam Kyeong
제작지원 맥맨 사진제공&문의 맥맨(02-529-145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