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jayeonbi

자연비 익스쿨루시브 쿨링 스프레이

피부 온도 내려 노화와 질환 예방!

2017. 08. 24

모든 문제의 원인은 열(熱)
사람의 정상 체온은 36.5℃, 정상적인 피부 온도는 31℃다. 몸이 지나치게 뜨겁거나 외부 환경에 의해 높은 열이 신체에 가해질 경우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난다.

여드름 같은 열성 피부 트러블이나 갱년기 홍조 현상, 햇볕에 의한 저도 화상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열에 의한 부작용. 공기가 통하지 않거나 피부를 압박하는 타이트한 의상을 입은 경우 이런 부작용은 더욱 커지는데, 기저귀 차는 아이들에게 생기는 땀띠와 발진, 습진 등의 피부 질환도 같은 맥락이라고 할 수 있다.

탈모 역시 열로 인한 부작용 중 하나다. 탈모가 나타나는 이들 중 상당수가 본래 열이 많은 체질인 경우가 많다. 또 두피에 발생하는 열이 모근과 모낭을 약화시켜 모발이 가늘어지다 이내 탈모로 진행되기도 한다.

스쿨루시브 쿨링 스프레이로 피부를 시원하게
열 오른 피부를 다독이기 위해 중요한 것은 바로 쿨링 케어.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수분 아이템을 차갑게 식혀서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수시로 뿌릴 수 있는 쿨링 스프레이를 선택해서 피부 온도가 상승할 때마다 뿌리는 것도 도움이 된다.

추천 아이템은 자연비의 익스쿨루시브 쿨링 스프레이. 황백, 황금, 적작약, 지모, 백반 등 12종의 천연 약재 추출 성분만으로 구성된 쿨링 물질이 피부 속 열을 제거하고 정상 온도로 지속시켜 열로 인해 지친 피부를 케어한다. 남성용, 여성용, 유아용, 풋케어용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1_ 자연비 익스쿨루시브 옴므 쿨링 스프레이

날씨와 환경, 생활 습관에 의해 뜨거워진 남성 사타구니 부위를 시원하게 쿨링하는 제품. 샤워 후 또는 장시간 앉아서 근무, 운전 등을 할 때 수시로 뿌리면 좋다. 100ml 4만8천원.

2_자연비 익스쿨루시브 팜므 쿨링 스프레이

100% 한방 약재 성분만으로 피부 속 열을 제거하는 여성용 쿨링 스프레이. 얼굴뿐 아니라 전신의 모든 피부에 사용해도 좋다. 100ml 4만8천원.

3_자연비 익스쿨루시브 앙팡 쿨링 스프레이

기저귀를 착용하는 아기를 위한 유아용 쿨링 스프레이. 기저귀를 갈 때마다 기저귀 내부와 아기 피부에 3~4회 정도 분사하면 밀폐된 기저귀 내부에서도 쿨링 효과를 발휘한다. 100ml 4만8천원.

제작지원 나노에스디주식회사 디자인 이남경 사진제공&문의 (주)네이처포(070-7729-0125 www.jayeonbi.com) 판매처 나노에스디주식회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