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February Favorites

뷰티를 만나다,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2. 24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픽한 2월 베스트 뷰티 신상 리스트를 털어봤다. 

1 헤라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2백40만 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다이아몬드  ·   골드  ·  흑진주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한 효능 성분이 탁하게 뭉쳐진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 광채를 되살린다. 40ml 14만5천원.  

2 디올뷰티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SPF50 PA+++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고급스러운 윤광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반짝이는 바이닐 디자인의 카나주 패턴 케이스가 소장 가치를 더한다. 14g 8만4천원대.

3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혁신적인 매트 텍스처와 트렌디한 컬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쉬어 아웃트레지, 레이디, 브릭쓰루 등 8가지 신상 컬러가 추가됐다. 3g 3만3천원대.

4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20대 피부 환경에서 찾아낸 어린 피부의 비밀, ‘트웨니스 바이옴’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유효 성분을 모공의 1/500 사이즈 입자로 쪼개는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피부 각질층 깊은 곳까지 더 빠르게 효과가 전달된다. 30ml 2만원.

5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샤인 
오랜 시간 촉촉하고 맑고 탱글탱글한 고급 광채가 유지되는 틴트. 너무 강하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착색과 탁월한 보습력이 장점이다. 인기 넘버원은 생생한 피치 코럴 컬러가 매력적인 #피치어썸. 8.5g 2만원.



6 3CE 미니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다양한 텍스처와 활용도가 뛰어난 컬러들로 구성돼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 팔레트. 캐주얼 토크, 세컨드 페어, 플랫 콜까지 3가지 신상 컬러가 추가됐다. 3.5g 2만4천원.

7 이니스프리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 
제주 동백꽃의 붉은색 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컬렉션. 블러셔, 치크 브러시, 틴트, 아이 팔레트 등 동백꽃처럼 따뜻하고 맑은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총 5가지의 메이크업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제주 컬러 피커 동백 릴리프 립 오일 4g 1만2천원.

사진제공 디올뷰티 맥 에스쁘아 이니스프리 헤라 AHC 3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