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REMODELING

개구쟁이 형제의 독립 공간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진행 · 김지은 프리랜서 | 사진 · 이상윤

2015. 10. 14

개구쟁이 형제의 독립 공간
“저는 아이 셋을 둔, 결혼 10년차 아빠입니다. 결혼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큰 아이 민석이가 태어나고 2년 터울로 둘째 효성이와 막내 혜람이가 태어나 이제는 9살, 7살, 5살이 되었네요. 말썽꾸러기들과 씨름하느라 10년 세월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몰랐는데 지난해 문득 큰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보니 무언가 먹먹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번듯한 가구 하나 없이 앉은뱅이책상 앞에 불편한 자세로 쪼그리고 앉거나 엎드려 숙제를 하는 녀석을 보고 있자니 정신이 번쩍 들기도 했고요. 그러고 보니 지난 10년 세월, 도배장판 한번 새로 하지 못해 누렇고 칙칙해진 집안은 다섯 식구가 함께 지내기엔 너무 비좁게 느껴졌습니다. 난생 처음, 이벤트 응모라는 것을 해봅니다. 당장에 새 집으로 이사를 가거나, 집안 전체를 리모델링해줄 수 있는 능력 있는 아빠는 아니지만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에 당첨되어 민석이와 효성이가 함께 지낼 수 있는 독립 공간만이라도 꾸며줄 수 있다면 제 어깨가 조금은 당당히 펴질 것 같습니다. 좁고 어두운 집에서 아이 셋을 키우면서도 불평 한마디 없이 잘 살아준 아내와 밝고 씩씩하게 자라준 아이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새로 꾸민 민석이와 효성이의 방에는 침대와 매트리스, 책상, 의자, 옷장, 수납장 등 개구쟁이들이 마음껏 구르고 장난을 쳐도 안전한 친환경 가구들이 가득하다. 그 중에서도 형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꼼므 2인 침대다. 기존의 2층 침대처럼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야 하는 불편함이 없는 계단식 구조여서 형제가 나란히 누워 장난을 치거나 놀이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가구가 새로 들어온 날부터 민석이는 꼼므 1200 각도조절 책상에 앉아 책도 읽고 숙제를 한다. 고개를 숙이지 않아도 책상 상판에 책을 세워 읽을 수 있어 바른 자세로 책을 읽는 습관을 유도할 수 있다. 발받침대를 장착한 마이블 의자는 키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의 키가 훌쩍 자랄 때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실용 아이템! 수납공간이 부족해 여기저기 흩어져 있던 아이들 옷과 장난감도 꼼므 450 수납장과 주디스 싱글장에 차곡차곡 넣어둘 수 있어 좁은 집이 한결 넓어진 느낌이다.

협찬 내역

꼼므 2인 침대 SET 53만6천원

꼼므 안전가드 블루(패브릭 포함) 8만1천원



꼼므 450 수납장 12만9천원

꼼므 1200 각도조절 책상 24만2천원

엔슬립 매트리스 E301 S 2개43만8천원

마이블 의자(고정형/민트블루) 19만9천원

마이블 발받침 1만8천원

주디스 싱글장 35만1천원

합계 1백99만4천원

개구쟁이 형제의 독립 공간
1 꼼므 안전가드 블루를 설치해 안전성을 높인 꼼므 2인 침대 세트와 엔슬립 매트리스 E301 S.

2 장난감과 학용품 등 수납하기 애매한 물건들을 아이들 스스로 정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꼼므 450 수납장.

3 넉넉한 수납 공간의 주디스 싱글장. 동그란 비누방울 모양의 손잡이는 아이들도 잡기 편하고 부딪혀도 다칠 염려가 적다.

4 책상 상판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꼼므 1200 각도조절 책상과 바른 학습 자세를 도와주는 마이블 의자.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 9.9~13.2㎡

협찬내용 여성동아와 리바트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협찬 가능 모델(시리즈)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블 / 캠퍼스 / 밀리 / 클레버 벙커 / 이즈마인 꼼므

상기 모델(시리즈) 중 책상 세트, 책장, 침대, 서랍장, 의자 등을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정상가 기준)로 시공해드립니다. 매트리스는 별도 구매 가능하며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모델(시리즈)마다 품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재고 현황에 따라 지정하신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디자인 · 최정미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