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REMODELING

도경이와 도율이의 꿈이 자라는 공간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기획 · 여성동아 | 진행 · 김지은 프리랜서 | 사진 · 이상윤

2015. 09. 08

도경이와 도율이의 꿈이 자라는 공간
“결혼 10년 만에 드디어 내 집이 생겼어요. 저희 가족은 결혼할 때 집을 마련할 자금이 부족하기도 했고, 직장 때문에 친정 부모님께 육아를 부탁해야 해서 내내 친정집에서 더부살이를 했거든요. 사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저희 네 식구가 얹혀살기엔 친정 부모님댁이 너무 좁다는 것도, 이제는 아이들 방이 따로 필요하다는 것도 생각지 못하고 살아왔어요. 큰아이 도경(8세)이가 학교에 입학하고 둘째 도율이도 5살이 되었는데 말이죠. 막상 독립을 결심하고 집을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모든 게 만만치 않더라고요. 새로 이사하게 된 집은 아주 오래되고 낡은 집이라 싱크대며 도배, 장판은 물론이고 문짝이며 화장실, 수전 같은 사소한 것들까지 모두 교체해야 했어요. 가구며 가전도 모두 새로 구입해야 하는데 예산은 턱없이 부족하고…. 제 방이 생긴다며 꿈에 부풀어 있는 아이들에게 점점 면목이 없더라고요. 그런데 친정 엄마가 제 심정을 아시고선 여성동아의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에 응모해보라고 하시더라고요. 당첨 전화를 받은 날, 세상을 다 얻은 것처럼 기뻤어요.”

도경이와 도율이에게 새 공부방이 생겼다. 새집으로 이사하고도 변변한 가구 하나 없이 휑하게 비워두었던 방에 책상과 책장, 침대가 들어오고 예쁜 행어도 생겼다. 숙제할 때마다 식탁과 방바닥을 전전하던 도경이는 리바트 마이블 1200 전면형 서랍형 책상에 마이블 스마트 조명을 옵션으로 설치해 책 읽을 때도, 공부할 때도 바른 자세로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도율이도 어쩐지 도경이가 책상에 앉으면 방해하지 않는다. 대신 도경이는 도율이가 책 읽을 때 도와준다. 도율이는 침대가 생긴 것이 가장 좋다. 마이블 프레임 침대는 도율이의 아지트다. 침대 서랍에는 정리된 옷 사이에 장난감을 두어 개 숨겨두기도 했다. 하단에 수납함이 달린 마이블 이동수납행거는 수납이 애매한 자잘한 물건들을 넣어두거나 입던 옷을 걸어두기에 안성맞춤.

이사 후 새 가구를 들이면 냄새 때문에 아이들에게 해롭지 않을까 걱정하던 사연의 주인공 김경현(41세) 씨는 리바트 친환경 가구 덕분에 활짝 웃을 수 있게 되었다. 예전에 친정에서 장롱 하나 들였다 1년 넘게 냄새 때문에 온 식구가 고생했던 기억이 있어 더 만족스럽다.

협찬 내역

마이블 1200 전면형 서랍형 책상 민트블루 59만원



마이블 스마트 조명 19만9천원

마이블 600 책장 15만원

마이블 800 책장 19만8천원

마이블 프레임 침대 남아/서랍형 50만1천원

마이블 이동수납행거 민트블루 11만7천원

엔슬립 매트리스 E301S 21만9천원

합계 1백97만4천원

도경이와 도율이의 꿈이 자라는 공간
1 마이블 프레임 침대 남아/서랍형과 엔슬립 매트리스. 마이블 프레임 침대 서랍형은 하단에 서랍이 장착되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2 마이블 600 책장과 800 책장은 책을 꽂아두어도 휘거나 모양이 변형되지 않을 만큼 튼튼하고 실용적이다.

3 마이블 이동수납행거 민트블루는 수납이 애매한 모자나 입던 옷들을 무심히 걸어놓아도 정리된 듯 깔끔하다.

4 리바트 마이블 1200 전면형 서랍형 책상. 전면의 자석 보드에는 간단한 메모나 시험 기간 동안 중요한 요약 정리본 등을 부착해둘 수 있다. 옵션으로 설치한 마이블 스마트 조명은 조도와 밝기를 학습 내용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타이머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등이 있어 학습에 도움을 준다.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 9.9~13.2㎡

협찬내용 여성동아와 리바트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협찬 가능 모델(시리즈)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블 / 캠퍼스 / 밀리 / 클레버 벙커 / 이즈마인 꼼므

상기 모델(시리즈) 중 책상 세트, 책장, 침대, 서랍장, 의자 등을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정상가 기준)로 시공해드립니다. 매트리스는 별도 구매 가능하며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모델(시리즈)마다 품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재고 현황에 따라 지정하신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디자인 · 최정미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