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aparazzi

POLKA DOT vs FLOWER

스타들의 리얼웨이에서 포착한 메가트렌드

EDITOR 한지혜

2019. 09. 14

#POLKA DOT

크리스탈

1백만원대 레지나표.

1백만원대 레지나표.

런던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 표지영이 전개하는 레지나표의 드레스를 선택한 크리스탈. 언밸런스 소매가 돋보이는 블랙 & 화이트 도트 무늬 롱 드레스에 화려한 다이아몬드 액세서리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선미

가격미정 요한나오르티츠by매치스패션.

가격미정 요한나오르티츠by매치스패션.

극세사 각선미를 자랑하는 패셔니스타 선미의 인스타그램에서도 도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ootd를 발견했다. 선미처럼 메인 아이템은 톤 다운시키고 포인트 컬러 아이템을 한 가지만 정해 매치하면 룩에 포인트가 되면서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현아

1백57만원 N21by한스타일.

1백57만원 N21by한스타일.

SNS에 데일리 룩을 업로드할 때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트렌드세터 현아의 픽은 도트 패턴의 미니 원피스다. 완벽한 뉴트로 트렌드를 즐기고 싶다면 현아처럼 과감한 레드 오버 립과 스타일리시한 어글리 스니커즈를 믹스매치해 경쾌한 느낌을 배가시킬 것!

#FLOWER

이다희

가격미정 마크제이콥스.

가격미정 마크제이콥스.

비비드한 컬러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인간 비타민 룩을 완성한 이다희. 액세서리 역시 원피스와 같은 계열의 톤온톤 컬러를 활용하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구혜선

가격미정 부티크모스키노.

가격미정 부티크모스키노.

화려한 클로버 프린트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드레스업한 구혜선의 스타일링도 눈여겨볼 것. 같은 디자인의 상의와 하의를 매치하면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다. 액세서리를 더하고 싶다면 미니멀한 디자인을 골라야 룩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한지혜

가격미정 마이클코어스컬렉션.

가격미정 마이클코어스컬렉션.

화사하면서도 우아함을 갖춘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누드 톤의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로 완벽한 페미닌 룩을 선보인 한지혜의 룩을 참고하자. 벨트 장식이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플레어 디테일이 체형을 완벽하게 커버해줄 테니!

기획 정세영 기자 사진 뉴스1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레지나표 마이클코어스컬렉션 마크제이콥스 매치스패션 부티크모스키노 한스타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