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celeb #kitchen

어머, 정려원 포트야! 셀렙 주방템 10

EDITOR 조은아

2018. 12. 13

한고은, 정려원, 최화정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사용해 구매욕 자극한 주방용품들.

정려원 레이코 미니라면포트

‘나 혼자 산다’에서 감각적인 일상을 선보여 시선을 모은 정려원. 방송이 되자마자 정려원이 사용한 제품과 인테리어 용품 등이 실검 순위에 올랐는데, 라면을 끓여 먹은 미니라면포트도 그중 하나. 전원 버튼을 눌러 라면을 끓인 뒤 코드를 빼고 그대로 라면을 먹는 ‘레이코 미니라면포트’는 스마트앱 ‘공구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레이코 미니라면포트 SH-NP550 1만9천8백원 선학.

최화정 WMF 미니그릴

최화정 불판, 최화정 그릴 등으로 검색되며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WMF 미니그릴’.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출시된 아담한 그릴로 식탁에 올려 사용하기 좋다. 화력이 강하며 열 조절이 가능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작은 프라이팬이 함께 들어 있어 채소를 따로 구울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 국내에서는 판매되지 않아 해외 직구 사이트를 통해 구입해야 한다. 

WMF 미니그릴 8만9천5백원(배송비 포함) 유로라거.

서민정 에그롤 프라이어

배우 서민정의 남편 안상훈 씨는 각종 생활용품을 택배로 구입하는 택배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최근 새로 구입한 것은 ‘에그롤 프라이어’. 다양한 채소나 소시지, 베이컨 등을 달걀과 함께 넣으면 4~7분 뒤 에그롤이 완성되는 신박템으로, 불소수지 코팅이라 눌어붙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2단으로 분리되고 전용 세척 브러시가 함께 구성돼 있다. 



에그롤 프라이어 WH1101 4만9천원 위즈웰.

자두 텐그릴

가수 자두가 ‘아내의 맛’에서 꼴뚜기를 구울 때 사용한 미니그릴은 연기와 냄새 걱정 없이 요리가 가능한 ‘텐그릴’. 초고온 히터와 중저온 대류열을 활용한 스탠드 그릴로 기름이 튀지 않는 것이 장점인데, 박명수가 방송에서 ‘이 그릴은 꼭 사야 한다’고 말해 더욱 화제가 되었다. 냉동식품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그릴 내부가 모두 분리돼 세척이 편리하다. 

텐그릴 13만9천원 블라우드.

김숙 스켈레톤 이중텀블러 LED

‘밥블레스유’에서 김숙이 선보인 미러볼 텀블러는 텀블러의 스위치를 켜는 순간 미러볼을 연상시키는 불빛이 반짝거린다. ‘스켈레톤 이중텀블러 LED’로 이중 구조로 제작돼 액화 현상을 방지하고 오랜 시간 음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 불빛은 3가지 색상이 연속으로 변경되며 약 2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진다. 

스켈레톤 이중텀블러 LED 6천9백원 리빙앤케어.


소이현 X2 싱크릴

배우 인교진·소이현 부부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극찬을 하며 고기를 굽고 라면을 끓인 해피콜 ‘X2 싱크릴’이 인기몰이 중이다. 위에서는 램프 광파로 음식을 속까지 익혀주고, 아래에서는 인덕션 열로 신속하게 조리해준다. 위쪽의 그릴 램프를 분리해 인덕션에서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X2 싱크릴 26만9천원 해피콜.

한고은 레트로블루 홈세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여주고 있는 한고은과 신영수 커플. 빠른 손놀림과 수준급 요리, 플레이팅 실력을 뽐내는 한고은이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그릇은 한국도자기 ‘레트로블루 홈세트’다. 도트와 스트라이프가 적절하게 섞인 심플한 디자인에 공기, 대접, 접시, 볼 등 총 21P로 구성돼 요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레트로블루 홈세트 36만5천8백원 한국도자기.

화사 자이글파티

먹방 요정 화사가 박나래와 한혜진을 초대해 훈제삼겹살을 굽고, 치즈볶음밥을 해먹는 장면에 등장한 ‘자이글파티’. 자이글 그릴의 강점인 ‘양방향 가열조리기’ 기술은 그대로 살리면서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업그레이드 제품. 화력 조절이 가능하며, 청소와 관리가 편하다. 

자이글파티 29만9천원 자이글.


최화정 와헤이 튀김냄비

센스 있는 주방용품으로 가득한 최화정의 주방에서 유난히 눈에 띄는 주방템이 있으니 바로 ‘와헤이 튀김냄비’다. 뚜껑이 튀김 망 역할을 하는 냄비로, 온도계가 달려 있어 온도를 확인하면서 튀김 요리를 할 수 있다. 지름 20cm, 24cm 두 가지 사이즈로 인덕션과 가스레인지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와헤이 튀김냄비 20cm 4만2천원, 24cm 5만5천원 제이플러그.

최화정 모슈 테이블팟

‘밥블레스유’의 야외 도시락 파티 장면에서 최화정이 국을 담아온 세련된 디자인의 보온병은 ‘모슈 테이블팟’. 보온·보냉 성능이 뛰어난 테이블 주전자로 2중 진공 풀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위생적이며 오랫동안 온도를 유지해준다.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이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모슈 테이블팟 5만8천원 아시컴퍼니.


기획 한여진 기자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리빙앤케어 블라우드 ㈜선학 아시컴퍼니 유로라거 위즈웰 ㈜자이글 제이플러그 한국도자기 해피콜 MBC oliv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