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ollab_creator

#탐나템 라뮤즈 리턴 2 블레싱 비주얼 크림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6. 27

좋은 제품은 같이 써요! 여성동아와 뷰스타 박서울이 좋은 뷰티템을 선정해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탐나템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5월 30~31일에 진행된 달바 선세럼 공동구매는 반응이 정말 뜨거웠습니다. 4차 #탐나템 공동구매는 7월 1일에 시작합니다. 이번에도 믿을 수 있는 홈쇼핑 완판템을 훨씬 더 좋은 구성으로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으니 모두 득템하세요!

라뮤즈 모델 박시연

라뮤즈 모델 박시연

정통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비주얼 크림이에요. 보습, 탄력, 잡티 커버까지 3중 케어가 가능한 비비 제품으로, 크림이 73.9% 들어 있어서 발림성과 흡수성이 좋고 촉촉해요. 요즘은 내추럴함을 넘어 ‘생얼’에 가까운 메이크업이 트렌드인데,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동시에 잡티도 감쪽같이 커버해주니, 하나만 발라도 무결점 필터광 피부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요.

여성동아와 뷰스타 박서울이 선정한 #탐나템 4차 공동구매 아이템은 홈쇼핑 완판템이자 셀렙들이 사랑하는 아이템, 라뮤즈의 리턴 2 블레싱 비주얼 크림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라뮤즈 리턴 2 블레싱 비주얼 크림 팩트를 추가로 드리며,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라뮤즈 딥 컬러 립밤 핫 레드 1개+플럼버 1개+마스크팩 1박스+퍼프로 구성된 특별 선물도 드립니다. 4차 #탐나템은 7월 1~3일 여성동아, 박서울, W DONG-A 스페셜리스트 뷰티 크루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With W DONG-A Specialist
Beauty Crew

4차 #탐나템 공동구매부터 W DONG-A 스페셜리스트로 구성된 뷰티 크루가 뷰스타 박서울과 함께합니다. 스페셜리스트 뷰티 크루들의 SNS에서도 공동구매제품에 대한 정보, 라이브 방송, 리그램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공동구매 당일에는 제품 구매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탐나템 공동구매는 여성동아, 박서울, W DONG-A 스페셜리스트 뷰티 크루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됩니다.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라뮤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