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님 on 데님, 청청 is Back!

최은초롱 기자

2024. 04. 02

올봄 데님을 가장 트렌디하게 소화하는 방법은 데님에 데님을 매치하는 이른바 ‘청청 패션’. 쿨하게 데님을 소화하고 싶다면 지수, 한효주, 김채원 등 셀럽들의 룩에서 힌트를 찾아보자. 

김채원

@_chaechae_1

@_chaechae_1

다크 그레이 컬러 데님 스커트 셋업에 블랙 티셔츠와 레그 워머로 패셔너블한 무드를 살렸다. 같은 데님 소재지만 컬러가 다른 호보 백을 들어 룩에 재미를 더한 센스도 놓치지 말 것.

모모

@momo

@momo

튜브톱이 마냥 섹시하기만 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트와이스 모모는 등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데님 튜브톱에 로라이즈 진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 무드를 제대로 살렸다. 어깨를 드러내는 톱이 부담스럽다면 셔츠나 티셔츠 등과 레이어드해도 좋다.

김세정

@clean_0828

@clean_0828

청청 패션을 가장 쉽게 즐기는 방법은 데님 셔츠를 활용하는 것. 꼭 같은 컬러 워싱으로 맞춰 입지 않아도 좋다. 복고풍 진청 데님 셔츠에 라이트 워싱 부츠컷 데님 팬츠를 착용한 김세정의 룩을 참고하자.

지수

@sooyaaa__

@sooyaaa__

클래식한 청청 스타일의 정석. 자연스러운 워싱이 더해진 크롭트 데님 재킷에 셋업 아이템인 미니스커트, 청키한 아웃솔의 플랫폼 로퍼 조합은 봄나들이 룩으로 제격이다.

오하영

@_ohhayoung_

@_ohhayoung_

색다른 트렌치코트를 찾는다면 데님 소재로 입어보자. 에이핑크 오하영은 길이가 긴 데님 재킷에 루스한 데님을 톤온톤으로 매치하고, 앞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힐과 화이트 셔츠를 더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효주

@hanhyojoo222

@hanhyojoo222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에 빈티지한 와이드 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캐주얼 룩에 스니커즈와 심플한 코튼 백을 매치하는 스타일링은 너무 뻔하다. 페미닌 무드의 핑크색 미니 백과 리본 새틴 슈즈로 포인트를 준 것이 신의 한 수.

민니

@min.nicha

@min.nicha

스트리트 스타일의 상큼발랄 청청 패션. 매니시한 핏의 데님 재킷과 깃털 디테일이 유니크한 미니스커트를 같은 컬러로 맞췄다. 여기에 미우미우 X 뉴발란스 ‘530SL’ 스니커즈와 톱 핸들 토트백으로 생기 있는 봄에 어울리는 룩 완성!

박하선

@mintsungrace

@mintsungrace

넉넉한 통의 하이웨이스트 진 팬츠에 크롭트 데님 재킷을 걸쳤다. 이너 웨어는 다른 컬러 포인트 없이 화이트로 깔끔하게 마무리해 고급스러운 무드가 느껴진다.

나연

 @nayeonyny

@nayeonyny

데님 재킷과 팬츠, 운동화까지 올 화이트 룩에 양 갈래로 땋은 머리까지. 편해 보이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서현

@seojuhyun_s

@seojuhyun_s

같은 톤의 데님+데님 룩은 어떤 스타일도 클래식하게 만들어주는 치트 키 같은 아이템! 서현은 데님 셔츠에 마치 한 벌처럼 보이는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브라운 컬러 벨트와 민트색 슬링백 슈즈로 디테일을 살렸다.

#청청패션 #셀럽패션 #여성동아

사진제공 뉴시스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