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드로 장식한 체인 숄더 스트랩이 멋스러운 아이템. 가격미정 발렌티노가라바니.
양가죽 소재 톤온톤 하이힐 샌들. 가격미정 펜디.
캐츠아이 프레임의 곡선과 엔드피스의 볼륨감이 트렌디한 선글라스. 32만원 젠틀몬스터.
믿음과 일관성을 상징하는 블루, 에너지와 활기를 의미하는 레드를 혼합한 역동적인 보랏빛으로, 2022년을 위해 새롭게 만든 컬러다. 팬톤은 지금까지 기존 자료 중에서 컬러를 골라왔다. ‘올해의 색’ 선정을 위해 직접 새로운 색을 만들어낸 건 이번이 처음. 팬톤 연구소에 따르면 베리 페리는 개인의 독창성과 창의성을 북돋는 컬러다. 최근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혁신과 변화를 반영하고, 우리 앞에 놓인 광범위한 가능성을 강조하고자 이 컬러를 만들었다고.
패션과 뷰티업계는 발 빠르게 베리 페리를 활용한 룩을 선보였다. 2022 S/S 런웨이를 장식한 보랏빛 의상이 대표적인 예. 이자벨마랑은 살랑거리는 보랏빛 시폰 블라우스에 메탈릭한 느낌의 팬츠로 경쾌한 룩을 연출했고, 돌체앤가바나는 원색 보석 장식이 가득한 블랙 민소매 톱에 베리 페리 컬러 팬츠를 매치해 빈티지한 느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랑방과 구찌의 신비로운 베리 페리 컬러는 우아함 그 자체.
메이크업에서도 블루 컬러 활용이 두드러졌다. 마크패스트는 촉촉한 텍스처의 보라색 립스틱을 선택했고, 노울스(KNWLS)는 아래위 속눈썹과 꼬리를 길게 뺀 아이라인까지 베리 페리 컬러로 물들여 시크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크로셰 니트 재킷. 가격미정 보테가베네타 by네타포르테.
투박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스니커즈. 가격미정 발렌시아가.
구찌뷰티 루즈 아 레브르 매트 711 Jenny purple 건조함이나 컬러 번짐 현상 없이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된다. 강렬하게 발색되는 컬러감과 글래머러스하고 매트한 피니시로 쉽게 바를 수 있다. 3.5g 5만2000원.
데코르테 크림 블러쉬 PU 150 투명한 채가 느껴지는 라이트 퍼플 컬러 크림 블러셔. 6g 4만2000원.
스쿠 멜팅 파우더 블러쉬 01 매끄러운 실크 텍스처의 블러쉬. 멜팅 파우더 처방으로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윤기를 부여한다. 5g 6만8000원.
토니모리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04 팝모브 활용도가 높은 컬러만 담은 6가지 조합의 팔레트.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얼룩덜룩하지 않은 맑은 발색을 자랑한다. 4.6g 2만1800원.
드렁크엘리펀트 스위트 바이옴™ 퍼멘티드 사케 스프레이 균형 있는 피부를 위한 리프레시 트리트먼트.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사용해도 좋다. 100ml 5만5000원.
시세이도 쉬머 젤글로스 #09 크리스털 피니시의 고광택 컬러 글로스. 다각도로 빛나는 멀티 디멘셔널 펄이 어느 각도에서나 부담스럽지 않는 반짝임과 볼륨감을 선사한다. 9ml 2만8000원대.
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라이베리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땀과 피지를 흡수해 뭉침이나 들뜸 없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5g 5000원.
VDL 컬러 아이 북 모노 G 301 언프리티 촉촉하고 투명한 반짝임, 가루 날림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글리터 아이섀도. 2.6g 1만6000원.
안나수이 클래식 루즈 310 컬러 핏 오일이 함유되어 아름다운 색을 오래 지속시켜주며 윤기 있고 촉촉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3.5g 3만9000원대.
사진 게티이미지
사진제공 구찌뷰티 네타포르테 더샘 데코르테 드렁크엘리펀트 발렌시아가 발렌티노가라바니 스쿠 시세이도 안나수이 젠틀몬스터 토니모리 펜디 VDL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