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라’는 어떤 곡인가요.
미래소년이 그야말로 K팝의 미래가 되겠다, 가요계를 점령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에요. 뮤직비디오에도 퓨처리즘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갔고, 의상에도 실버 컬러나 메탈릭한 느낌의 소재를 많이 사용했어요.
신인 그룹이라 비주얼 콘셉트에 신경을 많이 썼을 것 같은데요. 메이크업 키워드는요.
아이 메이크업에 중점을 뒀어요. 전반적으로 매트한 타입 아이섀도보다는 몽환적이면서 신비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한 시머 아이섀도를 많이 사용했고요. 멤버별로 메이크업 포인트는 조금씩 다른데, 동표는 피치 핑크 컬러가 무척 잘 어울려요. 전체 베이스 컬러도 피치 핑크로 깔고 눈은 좀 더 진한 핑크로 음영을 주는 편이에요. 준혁이는 무쌍이라 아이섀도를 많이 얹어도 메이크업이 진하게 보이지 않아서 화려한 컬러 렌즈까지 착용해요. 리안은 컨실러로 립 라인을 정리한 뒤 매트한 텍스처의 mlbb 립스틱을 발라 통통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강조하죠. 유빈이는 워낙 피부가 깨끗한 편이라 베이스나 색조도 거의 하지 않아요.
카엘의 사방트임 메이크업은 어떻게 연출한 건가요.
카엘은 가로로 길고 시원시원해 보이는 눈매가 멋있는 멤버라 아이 메이크업에 신경을 많이 써요. 특히 저는 트임 시술을 받은 것처럼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특기인데, 카엘이 숍에 올 때마다 “선생님 사방트임 해주세요”라고 말할 정도예요. 사실 사방트임 메이크업은 별로 어렵지 않아요.
눈 앞머리 부분에 포인트로 붉은 톤 아이섀도를 바르고, 브라운 계열 아이섀도로 점막부터 눈꼬리까지 음영을 넣어서 언더라인이 일직선으로 쭉 뻗어 보이게 연출하면 완성이에요.
멤버별 헤어 특징을 알려준다면.
남성미와 카리스마도 있지만 동시에 청량한 소년미도 보여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컬러뿐 아니라 텍스처 같은 디테일한 부분까지 많이 신경을 썼어요. 도현이는 애매한 컬러보다 강렬하고 확실한 색깔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노란 기가 전혀 없는 하얀 백발을 시도했고, 준혁이는 곡의 콘셉트와 잘 맞는 실버 헤어로 연출했어요. 카엘은 브라운 톤온톤 하이라이트 염색으로 신비로운 느낌을 표현했고, 시영이는 하얀 피부를 더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는 레드 브라운 컬러를 선택했어요. 동표와 유빈이는 화려한 컬러보다 스타일링으로 변화를 보여주는 멤버들이고요.
뮤비에서 동표의 헤어 피어싱 장식이 독특해 보였어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뭔가 헤어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침 강렬한 레드 착장에 어울리는 골드 피어싱이 떠올랐고, 헤어 컬러가 화려하지 않은 동표 머리에 장식을 시도했는데, 시크한 느낌도 있고 톡톡 튀면서도 잘 어울려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미래소년과 작업하며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나요.
멤버 대부분이 뷰티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특히 준혁이는 메이크업 수정도 혼자 할 수 있을 정도예요. 한번은 준혁이가 현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수정 작업을 할 때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을 보더니 어느 날 자기도 드러그 스토어에 가서 브러시를 사왔다고 자랑하더라고요. 저희가 그동안 많은 아티스트들을 담당하면서 아이돌 본인이 메이크업 수정하려고 브러시를 구입했다는 이야기는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었어요. 혼자 관리 잘하는 점이 보기 좋기도 하고 무척 귀여웠어요.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DSP미디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