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nti-aging

新 안티에이징

EDITOR 김지나

2020. 03. 10

도시 유해 환경으로 인한 노화 현상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피부 탄력과 밀도를 높여 주름을 예방한다. 이것이 새로운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한 살이라도 어려 보이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인간의 욕망으로 안티에이징 제품은 나날이 진화를 거듭해왔다. 특히 2020년 소비 트렌드로 ‘에이지리스’가 떠오르면서 중장년층은 물론 10~20대까지 나이와 상관없이 안티에이징 케어에 집중하고 있다. 과거 안티에이징이라고 하면 주름 개선이 일순위였지만, 이제는 탄력, 볼륨, 리프팅이 주력이다. “주름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의 볼륨이나 탄력이 줄어들면서 생겨요. 주름이 생겼다는 것은 이미 노화가 상당히 진행됐다는 것을 의미하죠. 최근에는 이미 진행된 노화 현상을 완화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기보다는 노화 현상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 예방하고 피부 탄력과 밀도를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어요.” 미파문피부과 문득곤 대표원장의 이야기다. 

이와 더불어 도시 유해 환경으로 인한 노화 현상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제품도 눈에 띈다. 자외선, 공해, 수면 부족,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 피부 노화를 가속화하는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것.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숨37° 시크릿 에센스, 비브 차가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대표적이다. 나이를 한 살 더 먹었다고 슬퍼하지 말 것. 새로운 기술과 성분으로 진화한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으니까.

1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
발효 기술과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이 만나 피부 장벽, 수분도, 투명도, 주름, 피부 탄력을 개선해준다. 120ml 7만원.

2 숨37° 시크릿 에센스 
노화를 가속화하는 피부 속 산소 텐션을 끌어올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80ml 8만원.

3 데코르테 AQ 세럼 앱솔루트 
식물에서 추출한 ADPA 콤플렉스가 피부 본연의 탄력을 키워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50ml 30만원.



4 설화수 진설명작에센스 
영지버섯, 액티브인삼셀™, 적송이 만나 피부의 견고한 힘을 쌓아 올리고 노화의 흔적을 케어한다. 40ml 80만원.

1 클라랑스 엑스트라-퍼밍 피토 세럼 
1969년 출시 이후 5번의 리뉴얼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6세대 탄력 세럼으로, 리프팅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50ml 13만8천원.

2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유해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며,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1만3천원대.

3 비브 차가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차가버섯 추출물이 생기 잃은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피부 탄력을 높이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관리할 수 있다. 50ml 4만원대.

4 셀큐어 팔알지디 프라임 퍼밍 세럼 
셀트리온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주름 개선 기능성 팔알지디 성분이 피부 탄력을 촘촘히 강화해 피부의 복합적인 주름을 완화한다. 50ml 15만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도움말&감수 문득곤 제품협찬 데코르테 비브 비오템 설화수 셀큐어 수려한 숨37° 클라랑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