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iet

먹으면서 예뻐지는 건강한 다이어트

EDITOR 한정은

2019. 10. 03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숙명과도 같다. 먹으면서 예쁘게 살을 빼는 바디썸 · 빼스타와 함께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1 빼스타 녹차카테킨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을 분해하고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다이어트할 때 깨지기 쉬운 영양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2 빼스타 가르시니아
하루 2번 식전에 섭취하면, 가르시니아를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다.

먹으면서 살을 뺀다?

요즘에는 남녀노소 다이어트를 안 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다이어트는 우리 삶에서 빼놓을 수 없다. 다이어트는 미용상의 목적도 있지만 각종 성인병, 성조숙증 등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목적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성공한 사람은 많지 않다. 식이요법의 경우 각종 먹을거리의 유혹으로부터 벗어나기가 쉽지 않다. 운동 또한 음식으로 섭취한 칼로리를 소모할 만큼의 운동량을 해내기가 쉽지 않다. 굶거나 시술 등으로 일시적인 효과를 보는 경우도 있지만 금세 요요가 와 다이어트 전보다 더 살이 불어나는 경우도 많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일시적인 효과를 거두는 방법으로는 어렵다. 누구나 쉽게 도전하고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바디썸과 빼스타를 활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거나, 체지방을 분해하고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기능을 통해 일상을 유지하면서 살이 빠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굶지 않고 똑똑하게! 빼스타

알약 타입 다이어트 제품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배합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탄수화물을 커팅하는 ‘가르시니아’와 체지방을 분해하는 ‘녹차카테킨’이 있다. 보통 다이어트를 할 때는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하는데, 밥이나 면, 빵 등을 먹지 않기란 쉽지 않다. 가르시니아는 하루 2번 식전에 섭취하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기 때문에 기존의 식사를 유지하면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 2번 식후에 섭취하는 ‘녹차카테킨’은 기능성 원료인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분해를 돕는다. 두 제품 모두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할 때 무너지기 쉬운 영양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장점도 지닌다.

커피나 차 대신 마시며 가벼워지자! 바디썸

1 바디썸 올인원 버닝티 체지방 분해를 돕는 것은 물론 변비를 해소하고 피부 보습에도 효과적인 이너뷰티 제품. 하루 4번 물에 타서 마신다.
2 바디썸 슈퍼컷팅 체지방을 분해하고 변비를 해소해 몸을 가볍게 만드는 다이어트 제품. 하루 2번 물에 타서 마신다.



가루 타입 다이어트 제품으로 간편하게 물에 타서 차를 마시듯 마시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올인원 버닝티’와 ‘슈퍼컷팅’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체지방을 분해하고 변비를 해소하는 효과가 있다. 올인원 버닝티의 경우 다양한 다이어트와 영양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하루 4번, 아침과 점심, 저녁 식사 전과 운동 전에 물에 타서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피부 보습과 활력을 선사한다. 슈퍼컷팅은 치커리 식이섬유, 녹차카테킨, 비타민 및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수분을 충전한다. 하루 2번, 식후와 운동 전에 물에 타서 마신다.

기획 여성동아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작지원&문의 바디썸 빼스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