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ETTER

Re:NK가 제안하는 올가을 품격 있는 리얼 스킨

기획 · 최은초롱 기자

2015. 10. 07

투명하고 가벼울수록 트렌디하다! 2015 F/W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의 키 포인트는 얇고 투명한 리얼 스킨. 피부 굴곡을 메워 빈틈없이 커버하는 리엔케이 에센스 파운데이션과 투명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일루미네이팅 베이스가 있다면 당신은 뷰티 트렌드세터다.

Re:NK가 제안하는 올가을 품격 있는 리얼 스킨

<b>1 리엔케이 에센스 파운데이션 SPF35 PA+++</b>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피부의 굴곡진 부분과 잡티, 모공까지 완벽하게 커버하는 에센스 파운데이션. 30ml 6만원.<br><b>2 리엔케이 일루미네이팅 베이스 SPF15 PA+</b> 은은하게 감도는 베이비핑크 펄 텍스처가 손끝에서 부드럽게 퍼지면서 피부결을 촘촘히 메워주는 광채 베이스.30ml 4만5천원.

Re:NK가 제안하는 올가을 품격 있는 리얼 스킨
우아한 가을 여자를 위한 2015 F/W 스킨케어 트렌드 ‘리얼 스킨’

낭만의 계절 가을에는 많은 여성들이 우아하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살리는 메이크업을 찾는다. 워터프루프 일색인 여름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우아한 가을 메이크업을 빛낼 키워드를 찾고 있다면 올해 F/W 메이크업 트렌드와 접목한 가을 메이크업이 정답. 특히 올해 스킨케어 메이크업의 특징은 바로 ‘리얼 스킨’. 한동안 컬렉션 스테이지를 휩쓴 리얼리티 열풍은 현재진행형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파운데이션의 두께는 얇아지고 본래부터 좋은 피부를 지닌 듯한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올가을 베이스 메이크업은 가벼운 질감의 수분감 넘치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루스 파우더로 가볍게 마무리한 피부 표현이 대세다.

얇고 자연스럽게, ‘티 안 나게’ 커버하자

이런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잡티 없이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리엔케이에서 새롭게 출시된 에센스 파운데이션이 정답.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에센스를 바른 듯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 얇고 투명한 생얼 베이스를 훌륭하게 표현해낸다. 특히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의 신제품답게 에센스 파운데이션 역시 Cell Science를 접목한 픽셀(Fix+Cell) 개념으로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동안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한 천연 보습 성분(NMF)의 핵심 성분을 함유해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이 없으며, 끈적이지 않고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하루 종일 깔끔한 상태의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하다.

“로션처럼 부드럽고 산뜻한 텍스처로 스펀지나 브러시 없이 손으로 펴 바르기만 해도 피부에 착 달라붙어요.” 여성동아 에디터 강현숙



“보습력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밀림 현상이 없고, 얇게 발라도 완벽하게 커버돼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여성동아 에디터 최은초롱

“촉촉하고 가볍게 발리며 은은한 윤기를 부여해 피부결이 매끈해 보이는 효과가 인상적이에요.” 여성동아 에디터 안미은

Re:NK가 제안하는 올가을 품격 있는 리얼 스킨
사진제공&문의 · 리엔케이(080-200-5100 www.Re-NK.co.kr)

디자인 ·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