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ashing_diva

네일 마니아들의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F/W 신상 인증샷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9. 10

요즘 네일 마니아들의 관심은 오로지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F/W 컬렉션.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4명이 초간편 ‘1초 젤 네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F/W 컬렉션을 붙이고 인증샷을 남겼다.

오채은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젤 네일 받은 후 손톱이 갑갑한 것을 견디지 못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간편하게 셀프 네일 할 수 있고 제거도 쉬운 데싱디바가 제가 찾던 아이템이죠. 워낙 디자인도 다양해 네일숍에서 받은 것 같은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어요. 9월 신제품으로 나온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브리티쉬 시크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차분한 컬러와 매트한 텍스처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라 가을에 딱이더라고요. 분위기 전환을 위해 셀프 네일을 즐겨볼 생각이에요.”

조수현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여름 내내 데싱디바를 애용해온 네일 마니아예요. 가을 신상은 계절에 맞게 톤 다운된 컬러와 레트로 무드, 매트한 텍스처까지 그야말로 가을 무드 뿜뿜이네요. 하나만 고르기 힘들 정도지만 제 선택은 MDR215 체크 버건디. 가을 하면 역시 체크죠. 손톱 유수분을 제거하고 사이즈에 맞춰 붙이기만 하면 완성! 꿀팁을 드리자면 저는 손톱 사이즈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로 붙여요. 더 자연스럽고 예쁘거든요.”

이윤경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트렌드세터라면 시간과 장소에 따라 옷차림이 달라지듯 네일아트도 변화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이제 바캉스 분위기에 맞췄던 네일아트는 정리해야죠. 올가을 네일은 데싱디바 브리티쉬 시크 컬렉션으로 결정했어요. 기존 컬러를 톤 다운해 차분하면서도 따뜻하고 세련된 느낌의 컬러 트렌드를 반영했는데 보고만 있어도 가을가을해요. MDR216 스테이 클래시는 블랙, 블루처럼 딥한 컬러를 선호하는 내 취향에 딱. 붙인 후 30분 정도는 물 사용을 피하고 손톱 표면이 고르지 못할 경우 파일로 다듬고 붙이세요. 지속력도 높아지고 표면이 매끄럽게 완성돼요.”

김미희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기분 전환에는 네일 케어가 최고죠! 손톱부터 가을 분위기로 변신을 시도하고 싶어서 곰손도 쉽게 할 수 있다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브리티쉬 시크 컬렉션으로 셀프 네일에 도전해봤어요. 함께 들어 있는 프랩 패드로 유수분을 제거하고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꾸욱 누르면서 붙였더니 완벽하네요. 지저분한 큐티클을 정리하고 붙이면 더 깔끔해요. 손톱에 가을이 먼저 찾아온 것 같아 뿌듯해요.”

ARTIST’S TIP

네일 팁 부착 시 매직프레스 테이프 필름이 붙어 있는 위치를 큐티클 쪽으로 향하도록 붙일 것. 매직프레스 팁은 프리에지와 큐티클의 모양과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맞는 방향으로 붙여야 한다.



디자인 김영화
사진제공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문의 데싱디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