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hopping

쓸수록 돈 버는 코스메틱 마일리지 카드

기획 김민지 기자 | 사진 홍중식 기자

2009. 04. 13

쓸수록 돈 버는 코스메틱 마일리지 카드


에뛰드
구매금액의 1%는 에뛰드 멤버십 마일리지에 적립되고, 2%는 OK캐쉬백으로 적립돼 총 3%가 쌓인다. 2천점 이상 쌓으면 제품을 구입할 때 1백점당 1백원씩 사용할 수 있다. 2년 이상 적립 및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일리지가 따로 적용된다.

스킨푸드
구매금액의 2%가 마일리지로 적립되며 1천점부터 현금 1천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음 폼카드와 제휴돼 교보문고, CGV, 베니건스 등에서도 적립된다. 적립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다.

더바디샵
첫 구매 시 바디러브 회원으로 등록한 뒤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클럽회원으로 전환된다. 클럽회원의 경우 구입 금액의 5%가 적립금으로 쌓이며 1만점 이상 포인트 적립 시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바디샵 웰빙스파를 이용할 경우에는 10% 할인을 받거나, 갖고 있는 포인트를 더블로 환산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생일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클럽회원으로 1년간 6회 이상, 60만원 이상 구입하면 골드회원으로 승격되고 전 제품 구입 시 10%를 할인해준다. 생일에는 온라인을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디올
첫 구매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일반회원이 되고, 1년간 3백만원 이상 구매하면 VIP회원 카드를 만들어준다. 구매금액 기준으로 1천원당 1점이 적립된다. 7백점, 1천4백점, 2천8백점 등 마일리지별로 디올 뷰티 제품이나 패션 아이템으로 교환해준다. 마일리지는 1년 후 소멸된다. VIP회원이 되면 신제품 샘플을 가장 먼저 받아 볼 수 있고, 신제품 론칭 행사에도 초청된다.



더페이스샵
매장을 방문해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무료로 마일리지 카드를 만들어준다. 구매금액의 2%를 적립해주는데 마일리지를 사용하려면 3천점 이상 적립돼야 한다. 이후에는 3천점 이하라도 사용 가능하다. 생일에 제품을 구입하면 2%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아리따움
백화점, 마트,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상품구매 결제 시 쌓이는 마일리지를 합산해 사용할 수 있다. 구매금액의 5%가 마일리지로 적립되지만 향수류나 아리따움, 해피바스 제품은 2%가 적립된다. 최초 사용 가능한 포인트는 3천원에 해당하는 3천점부터이고, 이후에는 3천점 이하도 사용 가능하다. 매달 할인쿠폰이 들어 있는 아리따움 신상품 뉴스 레터를 받을 수 있다.

오휘
구매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2만점 이상부터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적립된 마일리지를 원하는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2만2천점이면 오휘 어드밴스드 멜라니쉬 에멀전을, 3만5천점이면 스킨 사이언스 아쿠아마스크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는 제품을 구입한 날부터 1년간 유효하다.

미샤
구매 제품의 1%가 적립되며 적립금은 2백점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매달 열리는 더블 마일리지 행사일에 제품을 구매하면 마일리지가 2배로 적립된다. 매장에서 카드를 발급받고 인터넷 홈페이지의 회원이 되면 정회원으로 승격돼 1백점이 쌓이고, 문자로 각종 이벤트 정보도 받을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