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전 필수품,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은 그늘이나 양산 아래 있어도 피부에 영향을 준다. 흐린 날에도 맑은 날의 70∼80%의 자외선이 지표면에 도달하고, 자동차나 집 안의 창문도 자외선을 완전히 차단시키지 못한다. 옷을 입었더라도 합성섬유는 자외선을 대부분 통과시키며, 면과 같은 자연 섬유도 자외선을 70%밖에 차단하지 못한다. 외출 전에는 반드시 SPF20 이상의 수치를 가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야외에 오랜 시간 있어야 할 경우라면 SPF30~40의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발라 자외선이 피부에 침투하지 못하도록 막아준다.
참존의 알바트로스&나인 투 파이브 선크림 퍼펙션
참존의 알바트로스 선크림 퍼펙션과 나인 투 파이브 선크림 퍼펙션은 기존의 알바트로스 크림 마스터와 나인 투 파이브 선크림 마스터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시킨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발리고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 강한 여름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참존의 자외선 차단제 2종
알바트로스 선크림 퍼펙션(SPF40 PA++) 쌀눈에서 추출한 오리자놀 성분이 들어있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대두 발효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내추럴한 컬러라 베이스 메이크업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외출이나 야외 활동 시 얼굴·목·팔·다리 등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부위에 골고루 펴 발라준다. 100ml 3만5천원.
나인 투 파이브 선크림 퍼펙션(SPF37 PA++) 자외선을 차단하는 동시에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세리신, 애플민트 추출물이 들어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대두 발효물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70ml 2만2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