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orecare

모공 박멸 도전기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6. 07

지난 주말 고등학교 동창의 결혼식장으로 향하던 택시 안에서 친구의 짜증이 훅 터졌다. 부쩍 눈에 띄는 왕모공 때문에 공들인 화장도 소용없다는 것이 이유였다. ‘기온 상승=모공 확장’인데, 거울을 보니 여름은 이미 시작됐다는 생각이 들었다. 동안의 필수 조건이 바로 모공 실종 모찌 피부다. 매끈매끈 무결점 피부를 원한다면 관리도 해줘야 한다. 어렵지는 않다.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쏙 뽑고, 말끔하게 닦고, 쫀쫀하게 조여주는 3단계만 알고 있으면 게임 끝. 이제 올여름을 위해 준비한 신상템으로 모공 박멸에 도전해보자.

에뛰드하우스 먹구름 쫀쫀 모공 마스크 도포 직후부터 풍성하게 피어오르는 미세 버블이 모공을 구석구석 청소하는 느낌. 블랙헤드와 피지를 제거한다. 100ml 1만6천 원.

마몽드 포어 클린 토너 어성초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비우고, 서해안 머드 성분이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해 번들거림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한다. 250ml 1만5천 원대.

메리케이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 활성 숯과 점토 성분이 자석처럼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쏙 뽑아낸다. 114g 2만6천 원.

아벤느 클리낭스 스킨 리파이닝 세럼 이미 늘어난 모공과 트러블 및 모공 확장의 원인이 되는 피지 조절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2 in 1 모공 케어 세럼. 30ml 3만2천 원.



바이오더마 세비엄 로션 피지 분비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피지 조절 수분 토너. 살리실릭산(BHA)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200ml 2만9천 원.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살리실릭애시드 성분이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저자극으로 용해시켜 넓어진 모공과 피부결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40ml 2만5천 원대.

사진 김도균 디자인 최정미 
제품협찬 라로슈포제, 마몽드, 메리케이, 바이오더마, 아벤느, 에뛰드하우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