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벳의 매력은 단정함과 여성스러움. 벨벳 소재의 네이비 컬러 재킷과 블라우스에 체크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품격 있는 스쿨걸룩 스타일을 완성했다. 블라우스 가격미정 엘르슈미지에. 재킷 21만8천원 ON&ON. 스커트 가격미정 브로스. 토트백 17만5천원 롱샴.
▶ 같은 컬러의 코듀로이 반코트와 모자를 코디해 안정감 있어 보인다. 이너웨어로 밝은 톤의 코듀로이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변화를 준 것이 포인트. 니트 가격미정 TSE. 코트 가격미정 코리스. 스커트 가격미정 브로스. 모자 4만8천원 ON&ON. 가방 20만원대 롱샴. 앵클부츠 15만9천원 ENC.
Soft Velvet ◀ 블랙 컬러의 벨벳은 누구나 소화하기 쉬운 베스트셀러 아이템. 차이나칼라의 벨벳 소재 이너웨어로 고급스러운 페미닌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너웨어 18만9천원, 코트 38만9천원, 스커트 12만8천원 ENC.
Natural Corduroy▶ 두툼한 조직이 매력적인 코듀로이는 캐주얼한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소재. 인조 퍼 칼라가 부착된 코듀로이 소재 블루종과 팬츠로 포근한 겨울 외출을 준비해보자. 니트 10만8천원, 블루종 17만5천원, 팬츠 9만8천원 노티카.
Soft Velvet
1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집업 티셔츠. 탈부착이 가능한 퍼 칼라가 달려 있어 실용적이다. 20만원대 엘르슈미지에.
2 고급스러운 포버튼 벨벳 재킷은 체크 스커트나 캐시미어 팬츠와 매치하면 멋스럽다. 가격미정 ON&ON.
3 동그란 플랫칼라가 귀여운 느낌을 주는 벨벳 블라우스. 재킷 안에 이너웨어로 입으면 옷차림이 확 살아난다. 10만8천원 ON&ON.
Natural Corduroy
1 다리가 가장 예뻐 보이는 길이의 A라인 미니스커트. 4개의 버튼장식이 깜찍하다. 12만8천원 ENC.
2 후드가 달린 캐주얼 반코트. 두꺼운 코듀로이 소재와 인조 퍼 트리밍 장식이 따뜻해 보인다. 29만8천원 CCclub.
3 옅은 그레이 컬러의 아웃포켓 팬츠는 조직이 가늘고 촘촘해 다리가 길어 보인다. 11만8천원 노티카.
1 베이지와 짙은 브라운이 어우러진 큼직한 크기의 벨벳 숄더백. 19만7천원 롱샴.
2 목선이 파인 블랙 원피스와 잘 어울리는 초커. 4만8천원 코제트.
3 짙은 바이올렛 컬러의 벨벳 헤어밴드. 3만9천8백원 코제트.
4 술 장식과 문양이 소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핑크 컬러 머플러. 8만8천원 코제트.
5 강렬한 레드 컬러의 벨벳 가방은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 40만5천원 롱샴.
6 체크 모직 패턴과 벨벳 리본 장식이 귀여움을 더하는 슈즈. 15만원대 플라플라.
7 우아한 정장에 어울리는 검은색 벨벳 장식의 구두. 13만5천원 슐레.
Corduroy
1 스커트와 같은 코듀로이 소재의 벨트 장식이 포인트. 가격미정 브로스.
2 두터운 코듀로이 소재의 모자는 추운 겨울 날씨에 그만! 4만8천원 ON&ON.
3 리본 장식이 큐트한 느낌을 주는 핑크색 코듀로이 소재 모자. 가격미정 ON&ON.
4 코듀로이에 가죽을 덧댄 실용적인 숄더백. 20만원대 롱샴.
5 은은한 블루 계열의 코듀로이에 오리엔탈 문양을 넣은 가방. 36만4천원 롱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