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릴 장식이 있는 니트와 잔잔한 주름이 있는 플리츠 스커트가 로맨틱해보인다. 트윈니트 22만6천원 쿠기. 스커트 19만8천원 데미안. 플랫 슈즈 가격미정 사딕(왼쪽). 페이즐리 무늬의 주름 스커트에 레이스가 트리밍된 랩 카디건을 입어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난다. 카디건 가격미정 뮤지. 스커트 가격미정 쿠가이. 구두 가격미정 사딕.
▶ 면소재의 랩 블라우스는 몸에 살짝 달라붙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준다. 같은 소재의 티어드 스커트를 입고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하면 발레리나 같은 사랑스러운 느낌이 난다. 의상 가격미정 쿠가이, 구두 가격미정 사딕.
★ [코디노하우] 발레룩을 완성하는 패션소품
◀ 파스텔 컬러가 사랑스러운 스트랩 슈즈. 가격미정 이작(위). 둥글게 처리된 앞코에서 소녀 같은 느낌이 든다. 13만5천원 segue(아래).
▶ 업스타일로 연출한 머리에 꽂아 포인트를 주는 비녀. 가격미정 아가타(위). 붉은색 꽃잎이 눈길을 끄는 브로치. 가격미정 아가타(가운데). 파스텔톤 의상과 잘 어울리는 분홍색 리본핀과 하늘색 나뭇잎 모양 핀. 가격미정 시자르(아래).
일명 ‘파자마 스타일’이라고 불리는 요가룩은 몸을 움직이기 편하고 감촉이 부드러운 면소재의 바지가 기본 아이템. 여기에 품이 넉넉한 니트나 보디 수트를 입어 최대한 편안해보이도록 한다.
◀ 품이 넉넉한 V 네크라인 니트와 면소재의 바지가 편안해보인다. 니트 가격미정 뮤지. 바지 가격미정 2B FREE. 양말 4천2백원 싹스탑.
▶ 활동하는 데 불편함이 없어야 하는 것이 요가룩의 기본. 노란색 니트에 베이지색 바지를 매치한 자연스러운 색감이 돋보인다. 니트 가격미정 뮤지. 바지 가격미정 2B FREE(왼쪽).딱 달라붙는 보디 수트에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스웨터를 허리에 묶어주면 뉴욕커 같은 느낌이 난다. 보디수트 가격미정 막스&스펜서. 바지 가격미정 2B FREE(오른쪽).
★ [코디노하우] 요가룩을 완성하는 패션소품
◀ 시원한 미네랄 워터를 항상 넣어 다닐 수 있는 물통 가방. 각 2만원 랑송. 바닥이 부드러운 고무로 되어 있는 벨크로 장식 스니커즈. 17만8천원 LnA.
▶ 흰색 레깅스 위에 신으면 좋은 핑크색 워머. 4천4백원 싹스탑(위). 스니커즈 안에 신으면 좋은 양말로 발목이 짧은 것이 특징. 4천2백원 싹스탑(아래).
옆선에 줄무늬가 들어간 면바지나 스커트가 조깅룩의 대표 아이템. 경쾌하고 편안한 느낌을 줘 올가을 스포츠룩의 등장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옆선에 줄무늬가 들어간 트레이닝 바지는 로고 장식이 있는 티셔츠와 찰떡궁합. 티셔츠 2만9천8백원 클라이드. 바지 가격미정 나프나프. 스니커즈 가격미정 gr(왼쪽). 붉은색의 티셔츠와 옆선에 줄무늬가 들어간 검은색 스커트의 컬러 코디가 경쾌해보인다. 티셔츠 2만9천8백원 클라이드. 스커트 가격미정 gr(오른쪽).
▶ 아랫단 부분에 가로 줄무늬가 들어간 후드 점퍼를 아디다스풍 바지와 매치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했다. 바지는 넉넉하게 입는 편이 감각적으로 보인다. 점퍼 가격미정 gr. 바지 6만2천원 르까프.
★ [코디노하우] 조깅룩을 완성하는 패션소품
◀ 테두리 부분을 바이어스 장식한 캐주얼 백과 에스닉한 무늬가 멋스러운 두건. 가방 3만8천원 라피도. 두건 가격미정 에코레드(위). 줄무늬가 경쾌해보이는 스니커즈 19만8천원 LnA(아래).
▶ 아디다스룩에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느낌의 가방들. 3만9천원 베네통(위). 6만3천원 segue(아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