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IT 5

초여름을 알리는 6월의 파우더룸 히트템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사진제공 · 리리코스마린에너지(080-023-5454) 메이블린뉴욕(080-565-5678) 스틸라(02-6925- 7001) 페리페라(080-080-1510) 포니이펙트(1544-0439) | 디자인 · 이지은

2016. 06. 13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쿠션 파운데이션,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 앰풀까지 초여름에 딱 맞는 제품만 뽑아냈다. 실패 없는 쇼핑을 원한다면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이 뽑은 인기 아이템 리스트를 꼭 참고할 것.

1 포니이펙트 에버래스팅 쿠션 파운데이션 SPF50+ PA+++ 여러 번 덧발라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추천이 많았다.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빨리 밀착되고, 수정 없이도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속은 촉촉하게, 겉은 산뜻하고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번들거리거나 메이크업이 들뜨는 현상이 없어서 여름에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아이템! 15g×2 3만9천원.

2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더 벨벳
크리미한 텍스처로 틴트 특유의 건조함과 각질 부각 증상을 잡고, 컬러 지속력과 발색은 타투처럼 오래 유지된다. 뷰티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 있는 컬러는 벌써 품절 조짐이 보일 정도. 발색, 보습, 지속력까지 3가지를 모두 완벽하게 갖추었으니 데일리 립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8g 9천원.

3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바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바비 인형과 콜래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케이스부터 러블리하다. 한 가지 파이버만 있는 다른 마스카라와 달리 각기 다른 두 가지 길이의 ‘듀오 파이버’를 함유, 속눈썹 사이를 빈틈없이 채워 풍성한 바비 인형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쉽게 번지거나 컬이 처지지 않으며 지속력도 훌륭하다. 9.2ml 1만6천원.

4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펄스 앰플 정제수 대신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를 사용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튼튼한 보습막을 씌우는 고보습 앰풀. 풀처럼 쭉 늘어나는 고농축 워터 타입 제형이지만 피부에 바르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여름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고보습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면 추천한다. 30ml 4만원대.

5 스틸라 2016 썸머 컬렉션 퍼펙트 아이&치크 팔레트 같은 컬러라도 피부톤에 따라 발색이 달라지는 점에 영감을 받아 각자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색상의 멀티 팔레트 4종을 완성했다. 아이섀도 5종, 치크 컬러 2종으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는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표현되고, 기본 베이스 컬러를 넓게 구성해 다른 컬러를 모두 사용할 때까지 여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피부톤에 맞춰 컬러를 고르면 내 얼굴에
가장 잘 맞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4g 5만2천원.


이달의 TOP 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