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 뷰티를 만나다,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직접 쓰고 추천하는 8월 베스트 뷰티템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09. 05

겉뽀속촉 수분크림, 피니시 파우더, 마스카라 등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유독 습하고 무더웠던 8월 한 달 내내 손에서 놓지 않았던 리얼 인기템을 공개한다. 

1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와 동일 라인의 신제품으로 눈가 주름을 팽팽하게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안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를 섬세하게 감싸주는 듯한 부드러운 사용감이 돋보인다. 15ml 7만원대. 

2 헤라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블랙 LED쿠션 SPF34 PA++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블랙 쿠션’ 패키지에 LED 조명을 적용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쿠션을 여닫을 때마다 반짝이는 빛의 표현이 특징이다. 15g 6만5천원대. 

3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아쿠아 베리어 크림 뜨겁고 민감한 여름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 겉은 뽀송뽀송하게 유지하면서 속은 촉촉한 수분으로 꽉 채울 수 있다. 냉장 보관하지 않아도 피부 온도를 6℃나 낮춰주는 쿨링 효과도 굿! 80ml×2
2만4천5백원. 

4 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리뉴얼 후 새로운 컬러로 더욱 핫하게 돌아온 제로 매트 립스틱. 안 바른 듯 가볍지만 선명한 발색, 바르는 순간 착 붙는 밀착력과 매끈 보송 발림성이 장점이다. 3g 1만2천원. 

5 웨이크메이크 마스카라(하이텐션 롱앤컬/오버 볼륨 프루프) 디테일이 살아 있는 웨이크메이크의 마스카라. 하이텐션 롱앤컬 마스카라는 뭉침 없이 속눈썹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럽고 깔끔한 롱 래시 효과를, 오버 볼륨 프루프 마스카라는 뭉침 없이 입체적인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8g×2 1만6천원. 



6 롬앤 베러 댄 피니쉬 가격 거품을 빼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격과 상품 퀄리티에 집중한 착한 파우더. 초초초 미세 입자로 바르는 순간 뭉치거나 모공에 끼는 현상 없이 블러 처리한 듯 뽀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12g 9천2백80원. 

7 클리오 멜팅 듀이 틴트 유리알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탱글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물광 틴트. 색소·워터·오일의 배합 비율이 맑고 선명한 컬러 연출에 도움을 주며, 발색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연꽃 추출물, 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 로즈힙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입술의 촉촉한 수분감에 도움을 준다. 3.1g 1만6천원.

제품협찬 롬앤 마녀공장 웨이크메이크 클리오 키엘 헤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