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osmetic

환절기 화장대에 꼭 올려두어야 할 아이템

글 한지혜

2020. 09. 03

새로운 계절, 화장대도 재정비가 필요하다. 그렇다고 화장대 위 모든 아이템을 바꿀 수는 없는 법. 여름 내내 유용하게 쓴 아이템 중 그대로 가져가도 좋은 제품과, 피부 컨디션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환절기를 위해 새롭게 채워야 할 것까지! 지금 주목해야 할 뷰티 리스트를 소개한다.

STAY

계절이 바뀌었다고 급하게 많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여름 스킨 제품을 여러 겹 레이어드하면서 피부가 적응할 시간을 주는 것이 필요하다.

1 베네피트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유수분 밸런스와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준다. 50ml 4만8천원대. 

2 SK-II R.N.A. 파워 에센스 피부 속부터 쫀쫀하게 채워주는 피테라™와 R.N.A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30ml 13만원대. 

3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시트 마스크+브라이토닝 얼굴에 쓱 문지르면 보글보글 올라오는 수소 거품이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가 한결 화사하고 매끈해진다. 0.3g 9천원. 

4 시오리스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 전라남도 광양 매실수를 78%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을 강화해주는 오일 미스트. 100ml 1만8천원. 



5 온뜨레 갸마르드 토닝 로션 유칼립투스 진정 효과가 뛰어난 유기농 유칼립투스 잎 수와 오일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200ml 3만5천원. 

6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수분을 머금은 도톰한 비건 순면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진정시켜준다. 60매 2만6천원. 

7 라벨영 쇼킹 미백 크림 팩 팩의 효능을 그대로 크림에 담아 씻어낼 필요가 없는 간편한 미백 팩. 50g 3만원. 8 파머시 허니문 글로우 피부 표면의 각질을 녹여 피부톤을 밝혀주는 멀티 나이트 세럼. 30ml 7만4천원. 

8 파머시 허니문 글로우 피부 표면의 각질을 녹여 피부톤을 밝혀주는 멀티 나이트 세럼. 30ml 7만4천원.

9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 낮 동안 받은 피부 자극을 잠든 사이에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슬리핑 마스크. 80ml 7만원. 

10 끌레드벨 아쿠아 파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수분 보충과 진정, 탄력까지 스킨케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산뜻한 체형의 크림. 50ml 3만2천원. 

11 에이지투웨니스 1캐럿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프랑스산 로열 블루 오키드 성분의 에센스를 함유한 커버 팩트의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에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털을 담았다. 12.5gx2 4만5천원. 

12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농축된 이모르텔 에센셜 오일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50ml 16만원.

NEW

일교차로 인해 깨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스킨케어 아이템과 고혹한 분위기를 완성해줄 메이크업 제품은 환절기 화장대 위에 꼭 올려두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1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워터리 글로우 프라이머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하루 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를 유지해준다. 40ml 7만5천원대. 

2 키엘 수퍼 크림 탄력, 리프팅, 주름, 윤기 등 7가지 노화 징후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75ml 10만5천원대. 

3 지방시뷰티 하이드라 리소스 리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리치한 텍스처 크림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50ml 8만8천원. 

4 스쿠 더 크림 파운데이션 아미노산 유도체 코팅을 적용한 피그먼트로 진줏빛 윤기를 선사하는 촉촉한 텍스처의 크림 제형 파운데이션. 30g 가격미정. 

5 샹테카이 사파리 컬렉션 아이 트리오 해질녘 아프리카 대자연의 풍경과 코끼리 컬러에서 영감받은 컬러가 특징인 리미티드 팔레트. 7g 11만원. 

6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의 함량을 20배 증량해 탄력 케어에 집중한 저자극 앰풀. 100ml 7만원대. 

7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아이크림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아이 크림. 15ml 11만5천원대. 

8 셀비엔 블래미쉬 스팟 크림 & 블랙 패치 EWG 그린 등급의 안전 성분으로 주근깨, 기미, 잡티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30ml+30ml 6만9천원. 

9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탄력 넘치는 피부를 위한 캐비아 프리미어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느낌을 주는 캐비아 앱솔루트가 결합된 세럼. 50ml 88만3천원대. 

10 더페이스샵 망고시드 실크보습 소프트 클렌징 밤 망고시드 버터와 오일, 망고 추출물 성분으로 메이크업을 녹여주고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함을 선사한다. 100ml 2만6천원. 

11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 피부 구조에 따라 정교하게 설계돼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하는 4주 프로그램 앰풀. 7ml+0.6gx4 62만원. 

12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미네랄 피그먼트와 반짝이는 오일이 페이스 라인을 따라 은은한 광택을 선사한다. 30ml 7만9천원.

사진제공 끌레드벨 더페이스샵 라벨영 라프레리 록시땅 베네피트 샤넬 샹테카이 셀비엔 스쿠 스킨푸드 시세이도 시오리스 아모레퍼시픽 아티스트리 앰플엔 에스티로더 에어리브 에이지투웨니스 온뜨레 지방시뷰티 키엘 파머시 SK-II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