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_item

절대 무너지지 않아! 메이크업 철벽 방어템

글 한지혜

2020. 07. 04

공들인 메이크업이 잔뜩 묻어나는 마스크 때문에 스트레스라면 픽서와 프라이머는 선택이 아닌 필수. 무더운 여름철 더 유용한, 하루 종일 착붙 메이크업을 만들어줄 기특한 아이템을 모두 모았다.

1 겔랑 르썽씨엘 프라이머 
자연 유래 성분의 가벼운 텍스처가 결점을 가려주고 유분기를 조절해 하루 종일 깨끗하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30ml 7만7천원. 

2 fmgt 울트라 쉴드 메이크업 세팅 픽서 
미세 피팅 폴리머를 함유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80ml 1만4천원. 

3 데코르테 컴포트 데이 미스트 셋 앤 프로텍트 
번들거림을 즉각적으로 잡아주며, 뛰어난 지속력과 밀착력으로 모공을 촘촘하게 채워준다. 60ml 3만6천원대. 

4 로라메르시에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블러링 
실리콘프리 성분으로 모공 커버는 물론 울퉁불퉁한 요철까지 잡아 깔끔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50ml 5만5천원대. 

5 달바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 
섬세한 분사로 뭉침 없이 분포되는 것이 특징. 수분력과 메이크업 고정력을 동시에 갖췄다. 80ml 3만9천원.



1 투쿨포스쿨 워터리 블러 프라이머 
3중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채워준다. 끈적임 없는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도 포인트. 30ml 1만6천원. 

2 맥 픽스 플러스 매직 래디언스 
히알루론산 성분의 포뮬러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높은 메이크업 고정력과 함께 은은한 글로 표현이 가능하다. 100ml 3만8천원대. 

3 포니이펙트 매트 립 부스팅 프라이머 
투명하고 부드러운 코팅막이 각질을 잠재우고 립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도록 도와준다. 1.9g 1만7천원. 

4 끌레드뽀보떼 롱 래스팅 하이드레이팅 베일 SPF25 PA++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7만9천원대. 

5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피부의 수분을 지키면서 메이크업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준다. 전용 브러시가 내장되어 양 조절이 쉽고 가볍게 바를 수 있다. 8.5g 6만원대.

사진 홍태식
제품협찬 겔랑 끌레드뽀보떼 달바 데코르테 로라메르시에 맥 투쿨포스쿨 포니이펙트 헤라 fmgt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