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진도, 국내 FUR시장 최초 복합관 진도 아콤플리어 오픈

EDITOR 김명희

2020. 05. 15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새로 오픈한 진도 아콤플리어 매장.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새로 오픈한 진도 아콤플리어 매장.

㈜진도(대표 임영준)가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 우바, 진도로쏘, 진도옴므 전 브랜드의 스타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합관 아콤플리어(ACCOMPLIR)를 오픈했다. 

5월 15일 롯데백화점 중동점 4층에 선보인 진도 아콤플리어는 ‘진도에서 제안하는 스타일이 실현되는 곳’이라는 테마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진도는 물론 국내 모피(FUR) 시장에서 처음 시도되는 진도 복합관 아콤플리어는 트렌드와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진도의 브랜드 가치에 부합하는 공간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Simple + Luxury + Trendy = Simple Within Space’의 콘셉트로 간결한 느낌의 공간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진도는 아콤플리어 오픈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각각 40만원, 60만원 상당의 고급 캐시미어 머플러를 선물용 하드케이스, 기념카드와 동봉해 증정하는 프로모션(5월 15~31일)을 진행한다. 

퍼 제품은 시즌성이 강해 비시즌 매장 활성화가 난제였다. 진도는 퍼와 우븐 제품, 각종 소품 및 액세서리를 총 망라한 종합관 형태로 매장을 재구성해 탄력적으로 운영함으로써 퍼 제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제시하고 있다. 



㈜진도는 대한민국 1등 모피 브랜드 진도모피와 현대적 감성과 젊은 감각의 영 패션 모피 엘페,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실루엣의 간결한 멋을 추구하는 우바, 합리적인 가격대에 포멀한 감성을 추구하는 홈쇼핑모피 끌레베, 현대적이고 매니시한 스타일의 진도로쏘, 남성 퍼 진도옴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제공 ㈜진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