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ellmonde

24시간 완벽한 피부 수분 충전

#수분충전 #환절기필수템 #보습케어 #안티에이징

EDITOR 정재연

2020. 04. 15

피부 속당김이나 건조함이 계속된다면, 하루 한 번 뿌리는 것만으로 수분이 충전되는 셀몽드 핵산 24 래디언스 스프레이 크림으로 남모를 피부 고민을 해결해보자.

수분크림의 촉촉함을 그대로 옮겨 담은 스프레이 크림

셀몽드 핵산 24 
래디언스 스프레이 크림 
연어 DNA, 맥주 효모 RNA에서 추출한 핵산이 다량 함유되어 건조하고 힘없는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케어한다. 
100ml 3만8천원.

셀몽드 핵산 24 래디언스 스프레이 크림 연어 DNA, 맥주 효모 RNA에서 추출한 핵산이 다량 함유되어 건조하고 힘없는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케어한다. 100ml 3만8천원.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환절기, 온풍기로 인해 건조해진 사무실과 집, 차 안을 오가면서 피부는 지속적으로 수분을 빼앗긴다. 이런 환경에서도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함을 잃지 않으려면, 해답은 피부의 수분 지속력에서 찾아야 한다. 셀몽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핵산 24 래디언스 스프레이 크림은 스프레이처럼 분사 가능한 수분크림으로, 한 번 뿌리는 것만으로 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피부 속 무기질의 밸런스를 맞추어 수분을 유지하는 성분인 모이스트24가 피부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전달하기 때문. 또 미세 안개 분사 타입으로 마이크로화된 ‘메도우 폼 씨드 오일’이 피부에 강력하면서도 산뜻한 촉촉함을 전달한다.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며,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핸드백이나 파우치에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바쁜 일상에서도 건강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How to use

1 베이스 메이크업 
메이크업 퍼프나 브러시에 핵산 24 래디언스 스프레이 크림을 가볍게 뿌려준 다음,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하면 좀 더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2 수분 충전 팩
화장솜에 핵산 24 래디언스 스프레이 크림을 2~3회 분사하여 충분히 적셔준 다음,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 가볍게 얹고 10분 정도 경과 후 떼어내면 즉각적인 수분 충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박경옥
자료제공&문의 셀몽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