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erbliss

내추럴 메이크업 듀오

#착붙쿠션 #올인원쿠션 #립테디셀러

EDITOR 고윤지

2019. 09. 19

메이크업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생기는 더하면서 스킨케어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을까?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와 컨실러, 립앤치크까지 한 패키지에 모두 담은 멀블리스 웨딩 멀티 커버 쿠션이라면 좋은 해답이 될 것이다.

1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상큼한 과일을 한입 베어 문 듯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를 입술에 그대로 표현해주는 제품. 자신의 입술 색에 맞춰 컬러가 발색돼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환하게 밝혀준다. 나폴리핑크, 마드리드코랄, 시카고베리 3컬러. 3g 2만원.
2 멀블리스 웨딩 멀티 커버 쿠션 잡티 없이 완벽한 무결점 커버 효과를 선사하며, 덧발라도 매끈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쿠션 팩트. 주름,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 외에도 컨실러와 립앤치크 블러셔가 내장된 3 in 1 제품이다. 파운데이션 10g×2+컨실러 2g+립앤치크 핑크 1.8g+립앤치크 코랄 1.6g 4만원.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멀블리스 메이크업 듀오

민낯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매일 사용하는 쿠션과 립 글로를 까다롭게 골라야 한다. 내 피부인 듯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 표현과 생기의 핵심은 바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있기 때문. 멀블리스 웨딩 멀티 커버 쿠션과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빠르고 간편하게 화사한 피부로 변신시켜주는 제품이다. 몇 번의 두드림만으로도 자연스럽고 완벽한 커버력을 갖춘 멀블리스 웨딩 멀티 커버 쿠션은 고품질 · 고함량의 미윤휘연단 성분과 7가지 보석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덧바를 때마다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를 부여해 바를수록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올인원 기능성 3중 팩트다. 여기에 무결점 피부를 만들어줄 컨실러, 얼굴에 생기를 더해줄 립앤치크가 내장되어 언제 어디서든 광채 피부의 완벽한 풀 메이크업을 돕는다. 입술 색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아보카도, 로즈힙 등의 4가지 천연 오일 성분이 함유된 크리미한 텍스처로 맨입술에 바르면 건조한 입술은 탱탱하고 촉촉하게, 빛바랜 입술 빛은 딸기 생크림처럼 생기 있고 볼륨 있게 변신해 한번 구입한 이들의 재구매가 줄을 잇는 제품이다. 바쁜 아침, 기초 단계 후 번거로운 메이크업 과정이 고민이라면 멀블리스의 메이크업 듀오로 마무리해볼 것. 민낯 같은 자연스러움과 피부 건강을 두루 챙길 수 있을 테니까.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작지원&문의 멀블리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