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기 중에 끌어당길 수분이 많지 않은 겨울철보다 오히려 습도 높은 여름철에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킬 수 있는 진정 수분크림이라면 금상첨화다.
#수분 가득 SOS 크림
#5-시카 콤플렉스로 촉촉하게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진정 수분크림으로, 촉촉한 젤 크림 제형이 빠르게 흡수돼 부족한 수분을 꽉 채워주고 지친 피부를 달래준다. 모공을 막지 않는 포뮬러라 여드름성 피부(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도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 성분으로 널리 쓰여온 5가지 병풀(센텔라) 콤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5-시카 콤플렉스를 비롯한 베타글루칸, 카테킨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아침에는 산뜻한 수딩 케어
#밤에는 꽉 채운 수면팩

레드 블레미쉬 크림70ml 3만6천원.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아침에는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산뜻한 수딩 케어를, 밤에는 피부 속까지 수분을 꽉 채운 레이어드 수면팩으로 다음 날 아침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아침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주며, 밤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여러 번 덧발라주면 된다.
닥터지 관계자는 “기온이 올라갈수록 보습과 진정이 매우 중요하다”며 “레드 블레미쉬 크림 외에 토너와 스팟 밤으로 구성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라인은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도 이미 잘 알려진 제품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획 이한경 기자 사진 지호영 기자 디자인 이지은 제작지원&문의 닥터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