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ummer #uv

BEST SUNSCREENS OF 2019 선크림 VS 선스틱

EDITOR 정세영 기자

2019. 06. 06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 든든한 가림막이 되어줄 자외선 차단제 베스트셀러를 소개한다. 선크림과 선스틱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했으니 상황과 취향에 따라 스마트하게 골라 쓰자.

SUN CREAM

1 선인장 시드 오일 성분이 함유돼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끈적임이 없다. 헉슬리 선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 SPF50+ PA++++ 35ml 2만8천원.
2 초미세먼지 차단과 톤업 기능을 갖춘 멀티 선크림. 가볍고 촉촉해 메이크업 전 기초 케어로 사용해도 좋다.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밀크 로지 블룸 SPF50+ PA++++ 50ml 8만원대.
3 수분 크림처럼 촉촉한 타입으로, 백탁 현상이 전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 SPF50+ PA++++80ml 2만1천9백원.
4 피부결과 톤을 화사하게 보정하는 효과가 있는 톤업 선 베이스. 정샘물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 SPF50+ PA+++ 40ml 3만2천원.

#멀티효과 #몸까지쓱쓱 #발림성짱 

최근 선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안티솔루션 성분과 피부를 화사하게 하는 톤업 효과 등 다양한 기능을 한데 모아놓았다는 것. 발림성이 좋아 팔, 다리, 목 등 넓은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요즘은 스킨케어 대신 유수분 밸런스를 갖춘 선크림을 바르기도 한다. 메이크업 15분 전에 손바닥에 5백원짜리 동전 크기 정도로 짜 가볍게 발라주고, 풀 메이크업을 할 때는 메이크업 베이스가 밀리거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도록 세럼처럼 촉촉하게 발리는 타입을 선택한다.

SUN STICK

1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성분이 포함돼 있어 예민한 피부에 제격이다. CNP 더마 쉴드 선스틱 SPF50+ PA++++14g 2만3천원.
2 청량한 쿨링 효과와 함께 보송한 마무리감을 원하는 지성 피부에 강력 추천! 유니베라 알로엔 클리어 쉴드 선스틱 SPF50+ PA++++ 18g 4만원.
3 물이나 땀이 닿아도 끄떡없는 웻 포스 기술을 적용했다. 운동 마니아들이 반가워할 제품.시세이도 클리어 스틱 UV 프로텍터 SPF50+ PA++++ 15g 2만9천원대.
4 자외선차단은 물론 피지 흡수 파우더와 민트잎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 프라이머 효과까지 있다. 헤라 선 메이트 스틱 SPF50+ PA++++ 20g 3만5천원.
5 실키하고 가벼운 사용감에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아 데일리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더뷰티풀팩터 토닝 선스틱 핑크 바 SPF50+ PA++++ 13g 2만4천원.

#핵간편 #핵보송 #휴대성갑 #산뜻한마무리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쓱쓱 바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고 있다면 선스틱이 정답!선스틱은 자외선 차단제를 오일 밤 형태로 굳힌 스틱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휴대가 편해 야외 활동을 할 때나 수정 메이크업할 때 수시로 덧바르기에 적당하다. 메이크업 전에는 쓱쓱 긋는 느낌으로, 메이크업 후에는 톡톡 두드리는 느낌으로 바른다. 밀착력을 높이고 싶다면 손바닥으로 한 번 더 톡톡 두드려줄 것. 보송보송하게 유분을 정돈하면서 마무리감도 산뜻해 메이크업 전 화장 잘 받는 피부로 다져준다.



디자인 박경옥
제품협찬 더뷰티풀팩터 랑콤 시세이도 유니베라 정샘물 클레어스 헉슬리 헤라 CNP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