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ollab_creator

과즙뿜뿜! LOVELY JUICY MAKEUP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4. 15

꽃피는 봄에는 생기 넘치는 과즙 메이크업이 딱이죠. 뷰스타 박서울과 여성동아가 데일리로도 즐길 수 있는 과즙 메이크업 팁을 준비했습니다. 발그레 치크와 잘 익은 베리 컬러 #과즙립으로 상큼한 봄을 맞이해보세요.



1 과즙 메이크업의 핵심은 맑고 깨끗한 피부. 먼저 촉촉한 제형의 톤업 크림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른 후, 은은한 광채와 수분을 더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을 덧발라 피부결을 정돈한다. 

item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아르마니 톤업 쿠션 SPF15 PA+15g 8만9천원대.

2 솜사탕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블러링 매트 텍스처 립스틱의 매력을 제대로 표현하는 팁은 정교하게 입술 선을 그린 뒤 꽉 채워주는 것. 립 브러시로 입술 산을 살려 날카롭게 라인을 그린 다음 비어 있는 입술 안쪽을 매끈하게 발라 도톰한 베리 입술을 연출한다. 

item 16브랜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레드베리 3.4g 1만2천원.



3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서 아이 메이크업은 가급적 은은하게 하는 것이 좋다. 스킨 톤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베이스로 넓게 펴 바르고 립 컬러와 톤온톤 조합을 이루는 핑크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 중앙 부분을 중심으로 톡톡 두드리듯 바른다. 

item 토니모리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블라썸무드 8.5g 2만2천8백원.

4 블러셔는 너무 과하면 뭉치거나 촌스러울 수 있으니 양 조절에 주의할 것. 블러셔를 퍼프에 살짝 묻혀 볼 안쪽에서 광대뼈 바깥을 향해 사선으로 넓게 펴 발라 생기를 더한다. 

item 3CE 무드 포 블라썸 페이스 블러쉬 #PURE CAKE 5.5g 1만7천원.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SEOUL EONNI 메이크업 영상은 여성동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여성동아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토니모리 3CE 16브랜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