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ssue #antipollution

미세먼지에서 살아남는 필수템

EDITOR 한여진, 정세영 기자

2019. 03. 07

미세먼지가 일상이 된 요즘, 현명한 소비가 필요하다. 마스크와 공기청정기는 필수! 클렌징 하나를 구입해도 미세먼지 제거 효과가 있는지 따져봐야 하는 것. 당신을 미세먼지로부터 구해줄 쇼핑 가이드.

PART 01 핸드 워시

손은 미세먼지와 세균의 온상. 미세먼지 많은 날은 바 형태의 비누보다 액상 핸드워시를 사용해 손을 씻는다. 미세먼지 제거뿐 아니라 손끝에 향까지 더하는 핸드 워시 컬렉션.

1 바이레도 로즈 핸드 워시 장미, 파촐리, 화이트 머스크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하는 핸드 워시. 450ml 6만7천원.
2 커먼굿 핸드 솝 알로에베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세정 후에도 건조해지지 않는다. 355ml 2만1천원.
3 런드레스 핸드 솝 식물성 글리세린, 알로에, 비타민 E, 콩 단백질 성분이 세균까지 제거한다. 250ml 3만5천원.
4 본다이워시 핸드 워시 99% 천연 식물성 성분의 핸드 워시. 세균을 말끔히 제거하는 천연 오일 태즈메이니아페퍼를 함유했다. 250ml 3만1천원.
5 록시땅 버베나 핸드 워시 100% 식물성 거품 인자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300ml 2만5천원.
6 알레바 내츄럴 포밍 핸드워시 비건 인증 받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다. 300ml 1만9천원.

PART 02 클렌징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피부 장벽이 손상되고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요즘. 단순한 세정을 넘어 보다 꼼꼼한 클렌징을 돕고, 피부 진정과 영양까지 공급해주는 페이스, 헤어, 보디 딥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1 메디큐브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순수 칼라민 파우더 원물을 그대로 함유했다. 초미세먼지까지 부드럽게 세정하는 저자극 클렌저로, 클렌징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자극도 진정시켜준다. 430g 2만7천원.
2 클로란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 실리콘과 인공색소 등 화학 성분을 배제했다. 강력한 진정 효과가 있는 작약뿌리 추출물이 예민한 두피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며, 베타인, 글리세린 성분의 보습 효과로 매끄럽고 윤기 나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150ml 2만원.
3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 클렌져 미세한 호두껍질 가루가 보디의 노폐물과 먼지를 흡착하고, 묵은 각질 및 모공 속 피지 등을 자극 없이 제거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200ml 1만8천원.
4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 염증을 억제하는 아스테라세아 추출물을 비롯해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캄퍼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있어 미세먼지로부터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가려움증도 완화한다. 50ml 5만4천원.
5 러쉬 럽럽럽 바다소금을 담은 샤워 스크럽. 피부에 남아 있는 유해 성분과 독소 제거는 물론, 레몬과 오렌지의 상큼하고 시원한 향기가 특징이다. 300g 2만8천원.
6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클렌징 폼 순한 천연 유래 세정 성분과 보습 성분이 함유된 산뜻한 타입의 클렌징 폼. 각종 유해 먼지와 황사 등으로 인해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준다. 100ml 2만4천원.

사진 홍중식 기자 셔터스톡
제품협찬 런드레스 본다이워시 록시땅 바이레도 알레바 커먼굿 
라뮤즈 러쉬 르네휘테르 클로란 메디큐브 빌리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