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The Black Premium

블랙 컬러와 마스크팩이 만났다

기획 · 이한경 기자 | 진행 · 김진경 프리랜서

2015. 09. 02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매력을 지닌 블랙 컬러는 고급스러움의 대명사다. 블랙이 프리미엄 제품에 유난히 많이 사용되는 이유다. 이제 블랙이 뷰티 제품에서도 빛을 발한다. 원재료로 블랙빈, 블랙로즈, 블랙진주, 블랙커런트가 사용된 리더스코스메틱의 ‘블랙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4종이 그 주인공이다.

The Black Premium
효과 높이는 마스크팩 사용 백서

The Black Premium
1 사용 전 꼼꼼하게 세안하기

마스크팩은 수분 외에도 다른 여러 가지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세안하지 않고 사용하면 노폐물과의 반응으로 오히려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으니 반드시 세안 후 사용해야 한다. 각질 제거로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없앤 후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2 마스크팩 붙이는 시간은 20분을 넘기지 말 것

간혹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인 후 그대로 잠자리에 드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말 그대로 내 피부에 ‘독’이 된다.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이유가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기 위해서인데, 너무 오랫동안 붙이고 있으면 피부 속 수분을 오히려 마스크 시트에 빼앗기기 때문. 편안한 자세에서 20분 정도 붙이고 있는 것이 가장 좋다.



3 떼어낸 후에는 톡톡 두드리기

마스크팩을 떼어낸 후 남아 있는 수분과 영양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가볍게 두드려주자. 이후에는 스킨이나 수분크림을 가볍게 발라 마무리하고 마스크팩에 남아 있는 에센스는 목이나 팔, 손등, 발에 발라준다. 고농축 에센스로, 평소 스킨케어를 하지 않은 부위에 바르면 바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4 피부 턴오버 주기를 고려해 4주간 연속 사용하기

피부는 4주를 기준으로 주기에 따라 각질이 생겼다가 없어지고 트러블이 생기곤 한다. 이런 피부 턴오버 주기를 고려해 일주일에 최소 1회씩 4주간 연속 사용해야 마스크팩의 진짜 효능이 피부에 나타난다.

“붙인 뒤 시간이 지나면 시트 두께가 얇아지는데, 하이드로겔이 피부 온도에 반응하면서 피부 속 깊이 좋은 성분이 스며드는 거래요. 겔 유형 마스크팩이라 액체가 흐르지 않아서 사용하기 편리하고요. 블랙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피부가 한결 더 촉촉해지는 것 같아요” 박민영(리더스코스메틱 모델)

The Black Premium
디자인 · 이지은

자료제공&문의 · 리더스코스메틱(080-399-2233)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