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남심을 사로잡는 매력~지나의 롱 웨이브 VS 비대칭 단발컷 빅 매치!

우먼동아일보

2013. 04. 12

남심을 사로잡는 매력~지나의 롱 웨이브 VS 비대칭 단발컷 빅 매치!

미니 4집 앨범 ‘Beautiful Kisses'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지나. 도도한 비대칭 단발컷과 청순한 롱 웨이브를 오가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그녀의 변신 노하우를 담당 헤어 스타일리스트 최선화(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씨가 공개했다.

지나의 헤어 스타일링 포인트!

헤어 스타일 하나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비결은  헤어 기장과 컬러의 차이에 있다. 롱 웨이브 헤어에 골드 오렌지톤을 가미해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고,  파격적인 비대칭 단발컷은 레드 컬러로 도도함과 섹시함을 살린다.

CUT & CURL
긴 머리를 청순하게 흩날릴 수 있는 롱 웨이브 헤어. 고데기로 느슨하고 풍성한 웨이브를 만들어 준 뒤, 앞머리를 시스루뱅으로 커트해 포인트를 준다. 비대칭 단발컷은 모근 전체에 풍성한 볼륨감을 살린 뒤 좌, 우 길이를 다르게 해 세련된 느낌을 부여한다.

COLOR
롱 웨이브 헤어를 골드 오렌지 컬러로 염색해 노란기를 완화하고, 피부를 한톤 밝혀준다. 비대칭 단발컷은 빈티지한 색감의 장미빛 레드 컬러를 가미했다. 쨍한 색감의 레드 컬러 대신 핑크톤을 섞어 봄에 어울리는 빈티지한 레드 컬러가 완성!

STYLING TIP
웨이브의 경우 젖은 헤어에 에센스 소량을 고르게 바른 뒤, 굵은 웨이브 고데기를 사용해 밑에서 위로 느슨한 컬을 만들어준다. 브러시로 머리를 가볍게 빗어주면 볼륨감 넘치는 내추럴 웨이브가 완성된다.

비대칭 단발컷은 샴푸  후  말리는  과정에서  앞쪽의  모발을  적당히  손으로  잡아  밖으로  뻗치듯  말려준다. 마무리로 소량의  왁스를  손끝에  묻혀  비벼주면  고데기를  사용한  것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남심을 사로잡는 매력~지나의 롱 웨이브 VS 비대칭 단발컷 빅 매치!



FOR WHO
시스루 뱅이 돋보이는 롱  웨이브 헤어는 이마 전체를  가리지  않고도 작은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비대칭 단발컷의 경우  섹시한 임팩트를 주고 싶을 때 효과적. 레드 컬러 염색은 얼굴이 하얀 사람에게 어울리며, 블루톤의 컬러 렌즈를 착용하면 효과가 2배!



에디터·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최정은<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rebirth324@naver.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