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미인의 품격~보디 사각존을 지켜라!

우먼동아일보

2013. 02. 06

두터운 옷 속에 숨겨진 보디 사각지대를 지켜라. 잘 정돈된 손끝과 발끝, 각질 없이 매끄러운 팔꿈치와 무릎은 부지런한 자기관리의 척도가 되기도 한다.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보디 사각존을 꼼꼼히 케어하기 위해 부위별 최적의 제품을 소개한다.


미인의 품격~보디 사각존을 지켜라!

1. 키스를 부르는 입술
수분감 넘치는 기초케어가 메이크업의 시너지효과를 높이듯, 촉촉한 입술은 주름과 각질 없이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각질이 눈에 띈다면 흑설탕과 꿀을 1:1 비율로 섞어 입술을 조심스레 마사지 한다. 잘 씻어낸 뒤 립밤으로 보호막을 만들어주면 키스를 부르는 입술이 완성!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립밤
100% 내추럴 유기농 라벤더를 함유해 원료에 예민한 입술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2. 혹한기에 거칠어진 손과 발
나이를 감출 수 없는 대표적 보디 사각지대, 손과 발. 물리적 자극과 자외선, 습기 등 외부 환경에 일년내내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한 사람의 생활 습관과 환경을 파악 할 수 있는 바로미터가 되기도 한다. 특히, 손과 발은 각질층은 두터운 반면 피지샘이 발달하지 않아 쉽게 주름지고 거칠어질 수 있다.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핸드 & 풋 버터

내츄럴 97% USDA 유기농 인증 원료로 구성된 핸드&풋 버터. 두껍게 형성된 각질층을 케어하고, 깨지거나 큐티클이 일어난 손톱, 발톱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미인의 품격~보디 사각존을 지켜라!

3.거친 피부 안녕!
                         
몸 피부도 얼굴처럼 노화의 흐름을 거스를 수 없다. 건조함이 반복되는 몸이 탄력을 잃고, 거칠어질 수 밖에 없는 것은 당연한 결과.  늦어지기 전, 얼굴에만 집중하던 뷰티 루틴에 변화를 주는 것은 어떨까. 먼저, 샤워 후 욕실에서 나오기 전 바디 로션으로 1차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물기가 빠른 속도로 수분을 앗아가던 이전과 달리 수분막이 형성되어 건조함은 사라진다. 손길이 닿지 않는 뭉친 근육과 셀룰라이트는 바디 전용 마사지 오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2차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라벤더 마사지 & 바디오일
100% 내추럴 99.6% USDA 유기농 인증 바디 오일. 라벤더, 로만 캐모마일, 일랑일랑 등 천연 오일이 블렌딩되어 푸석하고 건조한 바디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바디 버터

유기농으로 장미를 재배, 수확하는 불가리아의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이 한 병에 고스란히 담긴 알티야 오가닉스의 유기농 로즈 바디 버터. 쉐어버터와 다마스크 장미 오일 등 거친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미인의 품격~보디 사각존을 지켜라!

4. 각질 없애는 최고의 도구를 찾는다면
나무껍칠 처럼 거칠고 푸석푸석한 몸에 강한 자극을 가하면 피부가 더욱 약해지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샤워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노폐물은 말끔하게 제거하고 거품은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천연 해면을 적극 활용해 보자.



포리페라 글래스 바디
청정 그리스 지중해산의 다이버가 직접 수작업으로 채취한 천연 해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주며, 입자가 섬세해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제거한다.


불가리아 유기농 화장품 알티야 오가닉스는…



에디터·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2luda07@naver.com>
사진·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알티야 오가닉스 02-470-8257~8 http://ourplace.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